가든오브라이프(Garden of Life) 마이카인드(mykind) 오가닉 40세+ 남성 종합비타민을 소개합니다.

Posted on4 Years ago by
0

미국에서 비타민분야 브랜드 1위를 차지한 가든오브라이프(Garden of Life)의 마이카인드(mykind) 남성비타민을 소개합니다.마이카인드는 유기농 멀티비타민으로 브랜드 인지도 만큼 많은 사람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영양제입니다. mykind Organics Men 's Multi 40+는 40 세 이상 남성을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 유기농 식품과 허브만을 사용하여 제조 된 2개의 정제는 매일 20 가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하며 추가 에너지로 비타민 B-12를 공급합니다. 전립선 및 심장 지원을 위해 유기농 호박, 강황 및 토마토 (lycopene 표준화)의 특별한 식물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0 세 이상의 남성을 위해 특별 제작되었으며 에너지, 신진 대사, 시력 유지 및 면역 기능을 포함한 건강 및 복지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mykind Organics는 유기농 식품 성분만을 사용하는 특허 출원중인 Clean Tablet Technology를 사용하는 최초의 멀티 제품입니다. mykind Organics는 독점적으로 유기농 식품으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다른 모든 비타민과 구별되는 독특한 브랜드의 비타민입니다. 현재 유일하게 사용 가능한 비타민 브랜드로 이중 인증을 받았습니다. USDA 유기농, 코셔 및 NON-GMO 인증 이렇게 3가지 인증을 모두 받은 유일한 제품입니다.

USDA Organic 인증을 받았으며 비 GMO 프로젝트 검증을 받은 실제의 영양가 있는 식품으로 구성된 전체 식품 멀티가 있습니다. 30 가지 가루의 유기농 과일, 채소 및 허브로 만든 이 제품은 B-12와 같이 B-12의 흡수성이 높고 활동적이며 자연스런 형태인 메틸 코발라민 형태의 비타민 B-12를 포함한 8가지 B복합 비타민을 모두 제공합니다.

Men's Multi 40+는 전립선 건강을 위해 엽산과 망간을 포함합니다. Men's Multi 40+는 건강한 신진 대사를 위해 크롬 함량을 목표 수준으로 제공하며 유기농 석류, 호박, 심황 및 토마토로 인증 된 유기농 전립선 및 심장 지원을 제공합니다. Men's Multi 40+에는 레몬, 사과, 파슬리, 붉은 양배추, 셀러리, 토마토 및 기타 많은 실제 식품과 같은 유기농 과일, 채소 및 허브가 있어 40 세 이상의 남성에게 자연스런 형태로 필요한 영양분을 제공합니다.

장점:
- 남성 전용
- 건강과 복지 증진
- 에너지와 신진 대사를 촉진
- 전립선 건강을 지원
- 심장 건강을 지원
- 시력 및 면역 기능을 촉진
- 유기농 농장의 공인된 유기농 식품
- 30가지 과일, 야채 및 허브 원료

섭취법:
성인은 매일 2 타블렛을 섭취합니다. 음식물 유무에 관계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타블렛 내용물을 씹어서 드시거나 물 또는 생 주스에 넣을 수 있습니다 (15분정도 후).

주의사항:
다른 건강 보조 식품과 마찬가지로 특히 임신, 수유 중이거나 수술 예정이거나 정기적으로 약을 복용할 경우 제품 사용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요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Related articles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