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체중관리 세포건강 장수에 효능이 있는 니코틴아미드 NAD부스터 에이오알(AOR) 베나진(BenaGene)

Posted on4 Years ago by
0

캐나다 간강식품 제조사인 AOR은 과학 연구와 리서치를 기반으로 더욱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자연건강제품을 제공합니다.전 세계 30개 이상의 대학 연구원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임상 시험과 과학기반 정보를 통해 27년간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 왔습니다.이 회사 제품 중 베나진(BenaGene)은 소비자 및 소매업체가 선정한 체중관리부문 2019년 캐나다 최고의 영양제로 Alive Award 수상한 제품입니다.

베나진(BenaGene)에는 세포 에너지 생산에 핵심적으로 관여하는 옥살로아세테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옥살로아세테이트는 쥐 실험결과 뇌의 미토콘드리아 DNA 손상을 예방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동물 실험을 통해 건강과 수명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베나진(BenaGene)은 NADH에서 NAD로의 전환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NAD (Nicotinamide adenine dinucleotide,
니코틴 아미드 아데닌 디 뉴클레오티드)는 모든 살아있는 세포에 존재하는 니아신 유래의 코엔자임이며 ATP(신체의 모든 직접적인 에너지의 주요 공급원)의 생성에 중요합니다.NAD는 인간은 물론 세포로 이뤄진 모든 것에 중요한 물질로 TCA 회로라고 하는 세포호흡 과정에서 핵심 역할을 합니다. 세포 내 산화환원반응에 있어 중요한 매개체 역할을 하는 조효소로서 최근 여러 연구를 통해 노화로 인한 NAD의 부족이 당뇨병, 알츠하이머병, 신경퇴행성 질환 등의 원인이 된다고 알려졌습니다.

노화와 관련된 여러 연구에서 미토콘드리아의 기능저하와 세포 내 산화 환원 기능저하는 공통적으로 발견되는 세포 내 변화입니다. NAD+는 이러한 세포기능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조효소이며 실제 노화에 따라 NAD 감소가 발견된다는 연구도 많습니다.NAD 증가하면 항노화 유전자인 시르투인 유전자가 활성화 돼 세포의 젊음을 유지시켜 준다고 합니다

효능:

칼로리 제한은 인간의 수명과 건강 범위를 연장시키는 것으로 입증 된 유일한 방법입니다. 베나진(BenaGene)은 칼로리 제한과 유사한 방식으로 350 개 이상의 노화 방지 유전자세포를 자극합니다. 수명 연장에 대한 베나진(BenaGene)의 영향에 대한 인간 시험은 수행되지 않았지만 동물실험결과 동물의 건강과 수명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간 임상 시험은 부정적인 부작용 없이 포도당 수준의 감소와 포도당 섭취의 개선을 확인했습니다. 베나진(BenaGene)은 지방을 생성하고 저장하는 경로를 하향 조절함으로써 체중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베나진(BenaGene)은 DNA를 보호하고 복구함으로써 미토콘드리아 DNA 손상을 막아 노화를 약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노화 과정을 늦추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과 포도당 불균형을 앓고 있는 사람도 benaGene® 복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benaGene®은 더욱 강력한 노화 방지 효과가 있고 탁월한 항산화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산화 방지제
*노화 방지제
*350개 이상의 노화 방지 유전자세포에 활력을 제공
*강한 노화, 에너지 생산, 대사능력, 체력을 위한 영양제
*미토콘드리아 및 DNA 세포 건강 개선
*적절한 혈당 수준 유지

성분:

AOR ™은 모든 성분이 라벨에 명시되어 있음을 보증합니다. 밀, 견과류, 땅콩, 참깨, 아황산염, 겨자, 간장, 유제품, 계란, 생선, 조개류 또는 제품 별 동물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GMO, 글루텐이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베나진(BenaGene)은 안정화 된 옥살로아세트산으로, 세계 최초의 신규 천연 화합물로 하루에 한 번의 투약만으로도 매우 안정적이고 생체 이용 가능하도록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베나진(BenaGene)은 장수와 활력의 잠재력을 제공합니다.베나진(BenaGene)과 함께 들어가 있는 비타민C는 항산화 효능을 통해 노화, 에너지 생산, 대사능력, 체력을 높여주는 영양제입니다. .

benaGene™ (3-carboxy-3-oxopropanoic acid) ..... 100mg
Vitamin C ..... 100mg

섭취방법:

30개 용량으로 하루에 1캡슐 섭취하세요.

주의 사항: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중인 경우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뇨병이있는 경우 사용하기 전에 건강 관리 전문가와상의하십시오.
불안감, 현기증, 떨림, 발한, 메스꺼움 또는 두통 등 저혈당 증상이 나타나면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Related articles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