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 비대증 및 염증 자연치유 방법 소개

Posted on4 Years ago
0

남자들이 나이 들어가며 골치거리인 전립선 비대증 우찌해야 시원할까.먹으면 배출이 원활해야 세상 만사가 아름답지 아무리 고운것도 내몸이 정상이 아닐때는 짜증부터 곱게 보일 일이 없겠죠.

전립선 비대증으로 소변이 힘드신 분들 노소를 막론하고 증가하는 추세이다. 50대 남성 50%와 60대 이상 남성 90%가 전립선 비대증으로 고생하고 있다고 합니다.더우기 식생활이 서구화 되어 가면서 고혈압, 동맥경화 등과 같이 전립선 비대증도 나이들면서 누구나 겪게 되는 질환이 된 듯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40대에서도 전립선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전립선비대증은 문자 그대로 전립선이 비대해지는 증상을 말합니다. 남성에게 있어 전립선은 여러 가지 기능을 하는 부위입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60대 남성중 10명의 6명, 80대 남성 중에는 10명 중에 8명이 유발이 될 만큼 흔한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방치할 경우 더욱 복합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속한 진단 및 치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우선 자연적인 치유방법으로 전립선 강화차 '이지 플로우 차(PROSTATE EZEE FLOW TEA)'를 소개합니다.

이미 미주 지역에서는 굉장한 인기를 끌고있는 차구요. 의사들이 환자에게 권해 줄 정도로 그 효과도 빠르고 부작용도 없이 안전하다고 합니다. 이지 플로우 전립선 차를 마시고 효과를 경험한 많은 분들은 이 제품이 다른 어떤 약이나 치료, 심지어 수술보다도 더 좋은 효과가 있다고 말합니다. 이지 플로우 전립선 차로 훨씬 더 저렴한 비용으로 안전하고 빠른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남성의 요로건강을 위한 자연처방으로 전립선에 좋은 12가지 천연허브로 처방되어 부작용의 우려가 없습니다

전립선 비대증을 없애주고, 소변의 횟수를 획기적으로 줄여 줍니다.효과도 빠르고 부작용도 없어 안전합니다.

성분은 카모마일,시나몬트윅,크랜베리,대미아나,윌로우플라워,진생,라벤더,레몬,레드 피어니, 쏘팔메토, 스팅잉 네틀, 워터 플랜틴 12가지 천연허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지 플로우 전립선차를 마시고 효과를 경험한 많은 분들은 이제품이 다른 어떤 약이나, 심지어 수술보다도 더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효능]

전립선 비대증 및 염증으로 인한 소변 장애를 개선

과민성 배뇨에 도움을 주며, 소변 횟수를 줄여주고 전립선을 강화

젊음을 회복시켜 주는 동시에 성기능 개선 효과

빈번한 배뇨에 잠을 못 주무시는 분, 전립선 비대증을 앓고 계신 분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복용방법]

한봉지는 30컵의 분량입니다.

한컵당 약 4g (수북하게 2 티스푼)

차를 뜨실때는 차가 골고루 잘 섞이게 수저를 깊숙히 넣어서 떠 주세요. (비닐에 들어있던 티를 뚜껑이 있는 다른 용기로 옮기시면, 골고루 섞이게 되며, 비닐팩보다는 사용시 더 편리합니다.)

주전자에 원하는 분량의 물과차를 함께 넣고 끓기 시작하면 불을 끄고 그대로 4~6시간 후, 놓아 두었다가 드시면 됩니다.

(매일 매일 끓여 드시기 번거로우시면, 2일 분량을 끓이신 후, 냉장고에 넣었다가 드시면 됩니다.)

컵에 차를 넣고 끓는 물을 부어서 드시면 좋은 효과를 볼수 없으므로 반드시 설명서 대로 해 주십시오.

하루 최소 2컵 정도가 적당하며, 증세가 호전되면 하루 한컵씩 드시면 됩니다.

공복에 마시면 더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차가 있지만, 3~5일 정도 드시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로마 향이라 드시기 좋습니다.

증상이 심할경우, 좀더 진하게 넣으신후 드시면 좋습니다.

관련된 상품
Related articles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