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카인트 임산부 종합멀티비타민으로 임신 준비하세요

Posted on4 Years ago
0

임신을 준비하시는 여성분들은 태아를 생각해서 안 챙길 수는 없는 것이 임산부용으로 특별히 제조된 종합멀티비타민을 복용을 고려해 봐야 합니다. 편리하고 번거로움이 없는 임산부 종합영양제는 엽산은 기본이고 철분도 고려해야 하고 순수 천연제품인지 등 얼마나 챙길 것이 많은 지 선택에 어려움이 있습니다.임신했을 때 꼭 먹어야하는 비타민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임산부가 필수적으로 복용해야하는 영양제로 많이 알려진 것이 엽산과 철분입니다. 엽산은 비타민 B9로 적혈구와 DNA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태아의 신경관 발달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데요. 때문에 엽산은 임신 준비기간부터 꾸준히 복용하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타민D는 우리나라 국민에게 부족한 영양소인지라 평소에도 잘 챙겨먹어야하는 비타민중 하나입니다. 비타민D는 햇볕과 음식을 통해 자연스럽게 체내에 흡수될 수 있긴하지만 거동이 불편한 임산부의 경우 자주 외출하기가 쉽지 않아 각별히 섭취에 신경써야 하죠. 특히 겨울철에는 햇볕을 많이 받을 수 없어 비타민D 농도가 더욱 낮아집니다.

비타민D는 뼈의 주요 성분인 칼슘과 인의 조절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면역 기능, 당대사 등 다양한 기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태아의 성장 및 두뇌 발달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따라서 임신 했을 때 비타민D가 부족할 경우에는 태아의 성장에 문제가 생깁니다. 심지어 비타민D는 자연분만시 중요한 질 근육의 기능 활성화에도 영향을 미치기도 하죠.

비타민 D뿐만 아니라 비타민 A,B,C,E 모두 산모에게 중요합니다.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 D외에도 비타민 A는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는데 필요하며 비타민 C와 E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손상을 막아주는데 필수적입니다. 특히 임산부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A,B,C,D, 철분, 아연, 칼슘, 구리 등은 꼭 챙겨먹어야 합니다. 하지만 임신 전과 후의 필수 영양은 확실히 차이가 나기 때문에 기존에 먹고 있던 영양제에 의존하기보다는 ‘임산부용 영양제’를 먹는 것이 바람직하죠.

미국 하버드대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종합비타민을 복용하지 않은 임산부는 복용한 임산부에 비해 저체중아 출산 위험이 컸으며 신생아의 평균 체중도 100g정도 더 적게 집계되었다고 합니다. 이는 자연유산과 저체중아 출산 등 임신부에 각종 부작용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진 ’호모시스테인’의 체내 농도를 줄이기 위해서는 비타민B와 엽산 등을 충분히 섭취해야하기 때문이죠. 뿐만 아니라 임신 기간 중 충분한 비타민 E를 섭취한 임산부로부터 태어난 아기는 천식의 위험 요인이 상대적으로 낮다는 연구 결과도 있었습니다. 단, 비타민 A는 태아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임은 분명하지만 과다복용할 경우 기형아 유발 위험이 있기 때문에 이 점은 주의해야 합니다.

일반 비타민에는 화확적으로 만들어진 원료에 제조과정에 합성첨가물 등이 들어 갑니다. 임산부에게는 화학비료, 농약, 촉진제 사용없이 재배된 유기농 원료를 바탕으로 합성첨가물, 화학성분이 전혀 함유 되지 않은 비GMO,글루텐프리, 비건 인증 제품을 추천합니다. 또한 약병도 플라스틱보다 유리로 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유리병을 추천하는 이유는 빛, 열, 수분에 약한 재료의 변질을 예방하기 위해 갈색 유리병으로 된 제품이 좋습니다.

가든오브라이프 비타민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미국판매 1위 브랜드
★인증받은 유기농원료 100%
★100% 자연 그대로의 프리미엄 비타민
★미국 농무부의 공신력 있고 까다로운 USDA오가닉인증과 코셔인증 두가지 모두 받음
★화학비료, 농약, 촉진제 사용없이 재배된 유기농 원료를 바탕으로 합성첨가물, 화학성분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비GMO,글루텐프리, 비건 인증 제품

가든오브라이프 브랜드의 임산부용 종합비타민은 16가지 유기농원료 26가지 야채과일을 가지고 건강한 엄마와 건강한 아이를 위한 21개의 필수비타민과 미네랄,천연 엽산 및 변비를 일으키지 않는 철분 성분으로 구성되 있습니다.코셔, 비건 인증으로 채식주의자도 섭취 가능하고 빛, 열, 수분에 약한 재료의 변질을 예방하기 위해 갈색 유리병에 담았습니다.믿을 수 있게 만든 임산부 최적화 비타민이랍니다

이런분께 추천합니다.
★임신을 준비하는 가임기 여성
★태아발달 건강을 위한 영양제를 찾으시는 분
★임산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찾으시는 분
★영양분과 에너지가 필요한 수유부

Related articles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