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비트 효능과 비트 먹는 법 소개

Posted on4 Years ago
0

비트는 잘알려지지 않았는데 언젠가 방송 프로그램에서 소개한뒤로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비트는 다양한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식단에 훌륭한 영양분을 제공합니다. 비트는 염증을 줄이고, 정서적인 안정과, 소화기, 두뇌 및 안구 건강을 보호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몸에 유익한 효능을 줍니다.

비트 효능을 알아봅니다.

1. 암 예방

비트는 자연적으로 질병과 싸우는 식물성 영양소, 산화 방지제, 비타민 및 미량의 무기질이 풍부 합니다. 비트는 베타린(betanin 및 vulgaxanthin으로 분류 됨) 이라는 우수한 식물성 영양소의 원천이며 암 - 보호적인 항산화제 및 항염증제 분자로 작용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betalains는 심장질환 및 기타 많은 질병외에도 폐, 위장, 결장암 및 유방암과 같은 암 발생으로 부터 인체를 보호하는데 도움이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비트의 밝은 색이나 진한 빨강, 보라색, 크림슨 또는 오렌지 색상은 열매 및 기타 색이 진한 과일 및 채소가 동일한 질병 퇴치 분자를 제공하는것과 마찬가지로 높은 항산화 성분을 나타내는 훌륭한 지표가 됩니다.

비트의 산화 방지제 성분으로 인해, 안구 건강을 보호하는데도 매우 유용합니다. 비트는 루테인과 제아크산틴의 원천이며 두가지 카로티노이드 식물 영양소와 당근과 스쿼시와 같은 유사 색소 채소에서도 발견되며 황반변성 및 백내장과 같은 증상이 발생하지않도록 눈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2 . 강력한 항산화로 젋은 유지

사탕무에서 발견되는 항염증 화합물은 인체가 염증 을 일으키는데 사용하는 cyclooxygenase 효소의 활성을 억제하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어떤 염증은 세균이나 바이러스 침입자로 부터 자유로울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병을 유발하기 때문에 신체가 일상적인 상태를 유지하는데 필수적이며 중요합니다.

비트의 염증제거는 신체내에서 거의 모든 시스템을 돕고 심장병, 당뇨병 및 알츠하이머 및 파킨슨병과 같은 신경퇴행성 질환을 포함한 질병을 퇴치합니다.

보편적으로 현대인들의 식단은 가공 식품, 많은 양의 설탕 및 낮은 양분과 염증성 물질이 많이 포함된 식사를 매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비트와 같은 전체 음식을 섭취하는것은 진행중인 유해한 염증수준을 유발하는 면역계를 약화시키는 훌륭한 방법이 될것입니다.

비트는 베타인 화합물 덕분에 염증과 싸울 수 있습니다. 베타인은 실제로 비타민B 에서 유래한 영양소로 대장내에서 활성화됩니다.

3.심장건강 지원

베타인과 콜린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건강하게 균형있게 유지하고 고혈압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심장 혈관계의 염증을 강력하게 조절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콜린은 체내에서 염증 반응인 호모 시스테인을 차단하는 능력 때문에 죽상경화증이나 동맥경화등의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킬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심장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사탕무와 같은 질산염이 풍부한 야채를 섭취할것을 권장 합니다.

4. 혈액 해독

비트는 자연적인 "혈액 세정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간 및 다른 소화 기관에서 해독에 필수적인 글루타치온 (glutathiones)이라고 불리는 화합물로 인해 독소, 중금속 및 쓰레기의 혈액을 해독하고 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또한, 비트의 섬유질은 건강하고 규칙적인 배변을 할수있도록 도와주고 폐기물과 독소의 소화관을 청소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비트의 베타인 (betalains)은 독소를 중화시키고 수용성으로 만드는 글루티온 (glutione)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는 소변을 통해 몸 밖으로 배출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동물이 비트 추출물을 투여 받으면 비트로 처리하지 않은 동물에 비해 혈액이 더욱 정화되고 독소와 돌연변이 유발 물질이 제거됩니다.

5. 건강한 성생활 유지

많은 문화권에서는 오랫동안 자연산 최음제로 비트를 애용해 왔습니다. 비트는 생식기관으로의 혈류를 증가시켜 건강한 성욕을 유지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비트는 인간의 성 호르몬 생성을 조절하기 위해 체내에서 작용하는 두가지 물질인 질산염과 붕소의 높은 수치 때문에 가능할 수 있습니다.

염증의 감소 수준, 순환 증가, 그리고 더 많은 일일 에너지는 나이를 먹으면서 성관계를 유지하는 것과 관련된 비트를 먹는 것의 이점입니다.

6. 노화 지연

비트는 높은 염증을 유발하는 시가패턴과 생활 방식으로 인해 내장된 오염 물질의 소화관과 혈액을 정화하는데 사용할수 있는가장 좋은방법중 하나입니다. 이 방법으로 해독하면 비트에서 발견되는 높은 항산화수치와 결합하여 자연스럽게 노화를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일수 있습니다.

비트는 pH수준의 균형을 맞추고 신체를 알칼리화로로 만드는 훌륭한 방법을 지원합니다. pH 스케일은 산성분과 알칼리성분을 결정하는데 사용되며, 수치가 7.1 ~ 14는 알칼리성이고 7은 중성입니다.

대부분의 질병은 산성 환경에서 살기 때문에 신체의 건강 목표는 약 알칼리성이며 과일과 채소와 같은 많은 음식이 이 수치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저품질, 가공된 산성식품의 섭취를 제한하고 비트 뿌리채소와 같은 알칼리성 식품을 섭취하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더 흔하게 발생하는 질병으로 부터 몸을 보호할수 있으며 이기능은 염증을 감소시키는 능력때문에 가능 합니다.

비트는 또한 소화 기관이 제대로 기능하고 심지어 체중 감소나 다이어트를 실행하는데도 도움이 되는 훌륭한 섬유소의 원천입니다.

7. 지구력, 체력, 근육 회복 향상

비트는 자연친화적인 질산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고기, 베이컨 또는 다른 저질의 포장 고기와 같은 제품의 일부로 섭취할때 질산염때문에 건강에 유해하다고 들었을 수도 있지만, 비트와 같은 전체식품에서 발견되는 질산염의 유형은 실제로 에너지 및 몸의 전반적인 기능을 향상 시키는데 매우 유용 합니다.

8.다이어트에 도움

비트의 풍부한 식이섬유는 장으로 가면 남아있는 잔여물을 부풀려주는 역할을 해서 변을 잘 볼 수 있게 해줍니다. 근데 다들 아시다 싶이 다이어트는 볼일을 잘 봐야 살이 잘빠져요. 노폐물이 자꾸 몸에 쌓여있으면 몸이 붓게되고 그게 지속되는 경우 림프관 순환이 안되면서 몸이 전체적으로 부어 살이찌게 된다고 해요.그리고 다이어트 중에는 먹는양이 적어지기 때문에 변비에 걸릴 확률이 높아질 수 밖에 없고요.그리고 식이섬유 자체가 포만감을 많이 느끼게 해주기 떄문에 다른 군것질 거리를 줄여줘 더욱 빠르게 살을 뺄 수 있게 도와줍니다.

비트 먹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비트는 생으로 먹었을 때, 식감이 딱딱하고 맛이 약간 달콤 합니다. 비트는 스무디, 주스 또는 샐러드에 생으로 또는 가루로 훌륭한 재료 기능을 합니다. 익히지 않은 채로 섭취하면 조리 과정에서 중요한 이점을 잃지 않기 때문입니다. 비트는 열을 가하면 다소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취하며 생으로 먹을때 보다 맛이 달라집니다.

비트는 아주 저항력이 있고 거칠어 보이더라도, 실제로는 매우 섬세한 채소임을 유의해야 합니다. 비트는 열에 의해 지나치게 익으면 영양가를 잃고 산화되기 쉽습니다.

비트 주스 갈아먹는법

*1/2 사과

*비트 1 개

*2-3 줄기 셀러리 줄기 2-3

쥬서기나 믹서기에 위의 모든 재료를 첨가하여 드시면 됩니다.

한 잔의 비트쥬스는 대략 (일일 기준) :

60 칼로리, 섬유질 4 그램, 2.5 그램의 단백질, 34 % 엽산, 28 % 망간, 15 % 칼륨, 구리 14 %, 마그네슘 10 %

기타 철, 비타민C 및 비타민B

비트의 부작용 및 주의사항:

비트를 섭취한뒤 만약에 소변 색깔이 분홍색이나 붉은 색으로 변할수도 있는데 이는 전체 대성자중 약 15 %가 이런 방식으로 비트의 화합물에 반응하므로 실제로 걱정할 대상이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레드비트 파우더 상품을 소개합니다.

독일 살루스(Salus)사의 레드비트 파우더 200g 상품은 전세계 65개국에 수출되는 믿을수 있는 제품입니다.1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살루스 사는 독일 최고의 건강식품회사가 인증된 유기농 원료를 진공건조방식으로 영양성분을 그대로 보존하고 9배 농축하여 만든 제품입니다.

관련된 상품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