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생성을 돕는 영양제 바이오실(BioSil)로 주름제거와 피부 미용을 챙겨보자

Posted on3 Years ago by
1

1. 콜라겐이란?

나이를 먹어 가면 신경써야 할 것이 한둘이 아닙니다. 특히 피부미용과 관련 된 제품들은 여성분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영양제가 되기도 하죠. 콜라겐은 피부 미용에 좋다고해서 여성분들에게 인기지만 남자들도 요즘은 외모가 경쟁력이기 때문에 챙겨 먹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콜라겐은 피부나 혈관, 뼈, 근육 등 몸 안 모든 결합조직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단백질의 일종이다.몸 전체 단백질의 30% 정도를 차지하는데, 뼈에는 70%, 관절 연골에 50%, 피부 진피층은 70% 이상을 차지하고 혈관은 대부분이 콜라겐이다.좀 20세부터 시작해서 매년 1%씩 감소합니다. 30세 정도가 되면 눈에 띌 정도로 잔주름이 보이는데, 이 이유가 콜라겐이 10년에 걸쳐 감소해서 탱탱한 피부를 잃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콜라겐을 직접 섭취하거나 콜라겐이 생성되도록 유도해야합니다.

2.콜라겐 효과

- 콜라겐이 뼈·근육 건강을 지켜줄 수 있다.

2015년 영국 영양학저널에서 '콜라겐 섭취와 근감소증'이라는 연구가 발표됐는데, 이 연구에 따르면 저분자 콜라겐이 초기 근감소증을 앓고 있는 남성들의 근력 향상에 도움이 됐다. 연구팀은 초기 근감소증을 앓고 있는 70대 이상의 남성 53명을 콜라겐 단백질을 섭취한 그룹과 그렇지 않은 그룹으로 나눠 근력 향상을 비교했다. 그 결과, 콜라겐 단백질을 섭취한 그룹은 콜라겐 단백질을 먹지 않은 그룹보다 근력이 8.74㎚(근력의 강도) 향상됐다. 뼈 질량에서도 유의한 증가 효과를 보였다.

- 피부 탄력 지키려면 콜라겐이 필수이다.

콜라겐은 뼈·근육 등의 기능적인 문제뿐 아니라 심미적인 문제도 유발한다. 피부는 표피와 진피로 나뉘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진피는 콜라겐(90% 이상을 차지)·엘라스틴·히알루론산 같은 단백질로 채워져 있어서 탄력을 유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콜라겐이 줄면 피부가 탄력을 잃어 푸석푸석해지고 처진다. 자외선을 받으면 피부 손상이 더 빨리 일어난다. 이때 콜라겐을 보충하면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자외선에 노출시켜 주름을 형성한 쥐에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12주간 섭취시킨 후 변화를 살폈더니, 주름 수·깊이·길이·면적 모두 통계적으로 유의하게 감소했고, 진피 내 콜라겐이 증가하는 등 전반적으로 피부를 개선하는 효과를 냈다. 섭취를 중단한 후에도 2주간 효과가 지속됐다.

- 혈액순환과 신진대사에 필수적이다

콜라겐은 피부나 관절에만 좋은 것이 아니다. 혈관을 구성하고 복구하기 때문에 혈액순환과 신진대사에 필수적이다. 백혈구 영양공급에도 관여하며 면역작용도 한다. 머리카락이나 손발톱의 주요성분이기도 해 탈모가 생기거나 손발톱이 약해져도 콜라겐이 필요하다. 모유가 줄어들 때도 좋고, 더군다나 아이들 성장에는 필수적이다. 이렇게 보니 남녀노소 누구나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필요한 성분이다.

3.제품선정기준

콜라겐을 보충하려고 돼지껍데기, 족발, 닭 날개 등을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육류로 섭취하는 콜라겐은 분자량이 커서 몸 구석구석에 흡수가 잘 안 된다. 흡수가 잘 되고 분자량이 작은 콜라겐은 어류 콜라겐이다. 어류 콜라겐이 육류 콜라겐 보다 분자량이 작기 때문에 흡수율이 42배나 높고 그래서 더 좋다고 설명합니다.(출처는 일본세포개선의학협회 또는 일본문화교육부 발표 자료).
피쉬콜라겐보다 먼저 콜라겐 생성을 돕는 콜라겐 제너레이터, 바이오실(BioSil) 을 섭취를 권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바이오실은 콜라겐이 아니라 Advanced Collagen Generator, 즉 콜라겐의 생성을 돕는 영양제 입니다. 대부분의 영양제가 콜라겐 제네레이터지만 통상 콜라겐이라 말하는 경우가 많구요. 콜라겐은 분자 구조가 크기 때문에 직접 섭취 시 흡수가 잘 되는 편이 아닌데, 이건 콜라겐의 생성을 도와주는 것이라 효과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바이오실(BioSil) 을 섭취하는 또 다른 목적은 콜라겐 외 두개의 미용 단백질을 생성시킴으로써 노화를 느려지게 하고자 함입니다. 실제로 노화가 느려지게 하는지의 여부는 정확히 판단할 수 없었지만 머리카락의 두께가 기존보다 두꺼워지고 손발톱이 너무 강해지는 효과는 곧 나타납니다.

4.BioSil 소개

바이오실은 임상적으로 증명된 ch-OSA 이라는 특허 물질을 사용해서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키는 원리입니다. 바이오실은 콜라겐 뿐만 아니라 세가지 미용 단백질을 보완해서 노화의 속도를 줄여준다고 합니다. 아래의 설명은 미용에 필요한 세가지 단백질입니다.

- 콜라겐 : 피부를 "탱탱하게" 해주고, 주름을 제거하여, 주름 형성을 막아 줍니다.
- 케라틴 : 케라틴은 모간에 들어 있는 단백질입니다. 이는 당신의 모발을 두껍게 해 주고, 볼륨있고 튼튼하며 탄력있게 해 줍니다.
- 엘라스틴 : 피부에 늘어나는 힘과 "탄력"을 주기 때문에 미세 주름을 방지합니다.

바이오실 복용으로 아래와 같은 효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 모발, 피부, 손발톱 강화
- 잔주름, 굵은 주름 감소
- 뼈, 관절 증진

제품 복용법
하루 2회 1캡슐을 섭취하십시오

Related articles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