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강력한 1,650억 노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Posted on4 Years ago
0

Probiotics(프로바이오틱스)는 살아있는 박테리아 (생균제)로서 장내 세균의 균형을 조절하고 나쁜 세균의 성장을 억제하고, 비타민 B를 합성할 수 있으며, 면역기능을 강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는 적당량을 섭취했을 때 인체에 이로움을 주는 살아있는 세균을 총칭하는 말로 우리 몸에 유익(有益)을 주는 균(菌)을 말한다. 현재까지 알려진 대부분의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이다.프로바이오틱스인 유산균이나 이로운 세균들은 몸 안의 위산과 담즙산에서 살아남아서 소장까지 도달하여 장에서 증식하고 정착한다. 정착한 장 안에서 건강에 이로운 효과를 나타내며, 이러한 프로바이오틱스는 독성이 없고 비병원성이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젖당(락토오스)을 발효하여 젖산이나 알코올을 생성시켜 만든 발효유 제품으로 섭취된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치즈와 요구르트로부터 김치와 된장에 이르기까지 발효를 이용한 음식들에 많이 들어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식품, 특히 발효식품을 통하여 섭취하는 것부터 최근에는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섭취하기까지 다양한 경로가 있다.

최근에는 유산균(Lactobacillus), 비피더스균(Bifidobacterium), 엔테로콕쿠스(Enterococcus)등 이로운 균주를 포함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발효유, 과립, 분말 등의 형태로 판매하고 있다.

현존하는 최고 강력한 1,650억 노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을 소개합니다.

특징

*1캡슐당 1650억마리 CFU

*14가지 혼합 생균주

*프리바이오틱스 이눌린 함유

*전문적인 치료등급이 주어진 가장 효능 좋은 포뮬라

*캐나다내 최고의 프로바이오틱스 제조기업의 제품

*캐나다 내 가장 뛰어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선정

관련된 상품
Related articles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