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새 트리블러스 테레스트리스 (Tribulus Terrestris) 의 효능

Posted on2 Years ago
0


트리블러스 테레스트리스 (Tribulus Terrestris)는 남가새과(―科 Zygophyllaceae)에 속하는 한해살이 풀이며 Puncture Vine이라고도 부르며 Tribulus라는 말은 라틴말로는 trouble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열대와 온대 지방에서 널리 분포하는 천연의 허브로 성불능을 위한 치료제와 성적 욕구와 행위를 향상시키는 자극제로서 유럽에선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져 왔다. 남가새의 중요 성분중 하나인 프로토다이오신 (protodioscin)은 뇌하수체 전엽을 자극해 황체형성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킵니다. 여기서 생긴 황체형성호르몬이 인체의 남성호르몬 등의 성호르몬의 분비를 조절 및 촉진하여 신체 성장과 성기능 향상을 유도합니다.

트리블러스 테레스트리스 (Tribulus Terrestris) 의 효능

1.운동성능 향상

남가새는 호르몬의 조절을 통한 빠른 근육의 증가와 회복의 가속화 및 지구력 증가를 원하시는 선수들에게 적합한 식품입니다. 또한 피로감과 무력감을 주는 신경기관을 조절해 운동시 큰 운동성능의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2.성욕 증가
비뇨기와 내분비 시스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남성과 여성 모두에서 성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한 실험 연구에 따르면 매일 750~1500mg의 트리뷸러스를 2 개월 동안 투여하면 성욕이 거의 79 % 향상되었습니다. 3개월 동안 매일 500 ~1,500mg을 투여 한 여성에 대한 유사한 연구에서 성욕이 67% 개선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트리뷸러스의 성욕 향상에 대한 특성은 성생활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보충제에 사용되었습니다. 실제로 연구에 따르면 트리뷸러스 보충제는 여성의 성적 욕망, 쾌락 및 오르가즘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유익합니다.

3. 발기 부전의 치료
남가새는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DHT)과 디하이드로에피안드로스테론(De-hydroepiandrosterone,DHEA) 남성 호르몬 수치 향상시켜서 남성의 성행위에도 도움이됩니다. 이 식물에는 생물 활성 식물 화학 protodioscin이 존재하여 De-Hydro-Epi-Androsterone으로 전환되고 성욕을 개선하고 발기를 향상시킵니다.

건강한 28∼45세의 남자에게 5일간 하루 250mg의 3번에 걸쳐 트리블러스 추출물을 섭취하도록 한 실험의 결과 실험 대상자들에게서 평균 30%의 테스토스테론이 증가된다는 것이 입증되었다.이 실험에서 피실험자는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증진됨에 따라 성적활동에 있어서 리비도(성적욕구), 행위의 지속시간, 발기 세기가 증가되었다고 보고되었다.또한 1500mg의 복용량으로 더 강한 발기를 얻고 성적 즐거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잠재적인 부작용

트리뷸러스는 인간을 대상으로 한 연구는 거의 없기 때문에 장기간 사용에 대한 안전성에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심박수와 불안감등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는 약간의 우려가 있습니다.또한 일부 연구에 따르면 트리뷸러스는 전립선 중량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양성 전립선 비대증 또는 전립선암과 같은 질환이 있는 남성은 사용을 피해야합니다.트리뷸러스는 혈당 수치를 낮출 수 있기 때문에 당뇨병 약물과 함께 복용하면 혈당이 위험할 정도로 낮아질 수 있습니다.

하루 권장 섭취량

발기부전을 조사하는 연구의 경우 복용량은 250mg을 3개월 동안 매일 3회 사용되었습니다.트리뷸러스의 가장 주목할만한 특성은 성욕, 쾌락, 각성 및 오르가즘과 같은 성적 기능을 향상시키는 능력입니다.여기에 필요한 복용량은 하루 250mg에서 1500mg정도라고 제안되었습니다.


추천상품: 오가니카 TNT PLUS (트리블러스 테레스트레스) 600MG 60베지캡슐

Related articles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