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키네시아 추출물의 10가지 효능: 건강을 지키는 천연 방패

Posted on2 Months ago
0

에키네시아(Echinacea)는 '콘 플라워(corn flower)'라고도 불리는 식물입니다. 에키네시아 꽃은 일반적으로 생생한 꽃잎으로 둘러싸인 뚜렷한 원뿔 모양의 꽃 머리의 형태를 하고 있으나 꽃 부분이 점점 부풀어 오르면 꽃잎은 밑으로 처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키네시아는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에서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온 인기 있는 약초로서 유럽이나 북미대륙에서는 천연 감기약으로 널리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에는 다양한 건강 문제에 대한 자연 치료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역사가 긴 만큼 학계에서는 에키네시아의 효능에 대한 연구 논문만 8백여편이 넘을 정도입니다.

에키네시아 보충제의 놀라운 건강상의 효과
면역력 강화: 에키네시아의 엄청난 이점

에키네시아의 다양한 용도와 응용 분야
피부 속부터 건강한 피부: 에키네시아의 미용 효능
일상 생활에서 에키네시아의 다양성 활용

 

에키네시아 보충제의 놀라운 건강상의 효과

에키네시아 효능 중에 대표적인 것은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능력과 이를 바탕으로 한 감기 예방입니다. 연구 결과 에키네시아를 사용하면 감기에 걸릴 위험을 58% 감소시키고 감기지속기간을 1.9일 단축시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에서 약 20%의 감기 환자가 비타민, 영양제를 사용하는데 이중 에키네시아가 가장 흔히 사용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에키네시아는 꽃가루 알레르기, 알레르기성 비염과 같은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에키네시아에는 적응성 특성이 있어 신체가 스트레스에 적응하고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에키네시아는 운동으로 인한 염증과 산화 스트레스를 줄여 운동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에키네시아의 항산화 및 항염증 특성은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여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혈압을 낮추고 혈중 지질 수치를 개선하며 심장과 혈관의 산화 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면역력 강화: 에키네시아의 엄청난 이점

에키네시아는 면역 세포의 생성과 활동을 자극하여 신체가 감기, 독감, 호흡기 감염과 같은 감염으로부터 방어하도록 돕습니다. 에키네시아는 일반적인 항생제와 달리 인체의 면역력 자체를 키워주는 효능이 뛰어납니다. 이는 에키네시아에 고유하게 포함된 ‘에키나코사이드(Echinacoside)’와 ‘에키나신(Echinacein)’이라는 성분이 자연항생제로 페니실린과 유사하게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감기는 주로 감염으로 인해 발생하므로 면역 체계의 강화는 감염을 예방하거나 감염 후 병력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에키네시아에는 항바이러스 효과를 가지는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감기를 일으키는 바이러스에 대항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에키네시아는 바이러스의 복제를 억제하거나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 반응을 촉진하는 등의 작용을 통해 감기 예방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에키네시아의 다양한 용도와 응용 분야

에키네시아는 면역 기능을 지원하는 것부터 피부 건강을 증진하고 몸 전체의 염증을 줄이는 것까지 광범위한 용도와 적용을 제공합니다.

감기 및 독감 완화: 에키네시아는 감기와 독감 증상을 완화하고 기간을 줄이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코막힘, 인후염, 기침 및 호흡기 감염과 관련된 기타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상처 치유: 에키네시아는 전통적으로 상처 치유를 촉진하기 위해 국소적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항염증 및 항균 특성은 염증을 줄이고 감염을 예방하는 동시에 조직 재생을 자극하여 더 빠른 치유를 돕습니다.

알레르기 완화: 일부 연구에 따르면 에키네시아는 꽃가루 알레르기, 알레르기성 비염과 같은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비강의 염증을 줄이고 알레르기 항원에 대한 면역 반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 에키네시아에는 적응성 특성이 있어 신체가 스트레스에 적응하고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코티솔과 같은 스트레스 호르몬의 생성을 줄임으로써 에키네시아는 평온함행복감을 증진할 수 있습니다.연구에 따르면 에키나시아는 알카미드, 로즈마린산, 카페인산으로 인해 불안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화 건강: 에키네시아는 위장관의 염증을 줄이고 유익한 장내 세균의 성장을 촉진하여 소화 건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IBS)과 같은 소화 장애 증상을 완화하고 전반적인 소화 건강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심장 건강: 에키네시아의 항산화 및 항염증 특성은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여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혈압을 낮추고 혈중 지질 수치를 개선하며 심장과 혈관의 산화 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피부 속부터 건강한 피부: 에키네시아의 미용 효능

면역 강화 성분으로 잘 알려진 에키네시아는 피부 속부터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수많은 미용 효능을 제공합니다. 에키네시아가 어떻게 스킨케어 루틴에 기여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피부 보호: 플라보노이드 및 폴리페놀과 같은 항산화제가 풍부한 에키네시아는 자외선, 오염 및 기타 외부 공격자로 인한 산화 스트레스와 환경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항산화 보호막은 주름, 잔주름, 검버섯과 같은 조기 노화 징후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해한 활성 산소를 중화함으로써 에키네시아는 더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에 기여합니다.

주름 감소: 에키네시아는 피부 탄력과 탄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하는 단백질인 콜라겐 합성을 촉진합니다. 콜라겐 생성을 자극함으로써 에키네시아는 피부를 유연하고 젊게 유지하여 처진 모습을 줄이고 더욱 리프팅된 모습을 촉진합니다.

수분 공급 및 수분 유지: 에키네시아에는 피부의 수분 장벽을 보충하고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분 공급 특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피부를 탱탱하고 촉촉하게 유지하며 건조함, 벗겨짐, 칙칙함의 위험을 줄여줍니다.

여드름 및 잡티 관리: 에키네시아는 항균 특성을 통해 여드름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퇴치하고 발진 발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항염증 효과는 염증을 줄이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전반적인 피부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에키네시아의 다양성 활용

전통 의학에서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에키네시아는 전반적인 건강에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북미 원주민들은 에키네시아를 감기나 독감부터 폐렴, 기관지염 등의 감염은 물론 칼에 베였을 때나 벌레, 뱀에 물린 등 크고 작은 상처 부터 홍역이나 볼거리 등의 전염성 열병이나 치통 등에도 사용하였습니다. 에키네시아 꽃을 이용해 보충제, 추출물, 차 및 크림 등의 여러 가지 형태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에키네시아 차는 면역 체계 지원, 항염증 효과, 감기 및 독감 증상 완화, 피부 건강에 대한 잠재적 이점 등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에키네시아는 일반적으로 안전한 것으로 간주하지만 기저 질환이 있거나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인 경우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당뇨병, 백혈병, 간 질환, 다발성 경화증, 결핵, HIV, AIDS 환자 또는 면역 억제제를 복용하는 사람은 에키네시아를 섭취해서는 안 됩니다. 위험한 부작용이 확인되지 않았으나, 일부는 어지러움, 피로, 두통, 소화 불량을 경험합니다. 특정 식물(예: 돼지풀, 국화, 금잔화, 데이지)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에키네시아를 섭취할 때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1) 3 Echinacea Benefits For Your Skin: From Antioxidants To Anti ... - IPSY. https://www.ipsy.com/blog/echinacea-benefits.
(2) Why Echinacea is a Secret Skincare Superstar . https://loaskin.com/blogs/loa-skin-care/echinacea-purpurea-skin-benefits.
(3) 6 Skin & Hair Health Benefits Of Echinacea - Epainassist. https://www.epainassist.com/articles/skin-and-hair-health-benefits-of-echinacea.
(4) Echinacea for Skin: How to Apply and Reap the Benefits. https://sacredsmokeherbals.com/echinacea-for-skin-how-to-apply-and-reap-the-benefits/.
(5) Echinacea: Benefits, Uses, Side Effects, and Dosage - Healthline. https://www.healthline.com/nutrition/echinacea.




이 글을 읽고 고객님들이 관심가진 상품들을 모아왔어요~
비타샵 인기 판매 순위
제품명 에키나포스 인후염 스프레이 오가닉 에키네시아 1,200 MG 에키네시아 10배 에키네시아 에키나마이드 안티-바이럴
브랜드 에이보겔 자미에슨 이노 뉴트리션 네이쳐스 웨이 내추럴 팩터스
용량 30 ML 120 식물캡슐 90 캡슐 180 캡슐 60 소프트젤
가격 $14.89 ($0.50/ml) $15.99 ($0.13/정) $26.99 ($0.30/정) $22.99 ($0.13/정) $19.97 ($0.33/정)
제품특징

•에키네시아 12배농축 9.9 mg

•에키네시아 뿌리 11배농축 10.01 mg

•세이지 17배농축 94.6 mg

•유기농 에키네시아 6배농축 200mg (원물 1,200 mg)

•에키네시아 몸통 및 뿌리 10배농축 550 mg (원물 5,500 mg)

•에키네시아 400 mg

•에키네시아 25배농축 44 mg

•로마튬 허브 25배농축 18 mg

•황기 25배농축 29 mg

•영지버섯 25배농축 29 mg

•감초 25배농축 7 mg

non-GMO
비건
밀, 글루텐, 효모, 콩, 계란, 생선, 견과류 무첨가
유기농
Related articles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