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오일 추천은 아스타잔틴이 함유된 슈퍼 크릴오일 오메가3 제품

Posted on4 Years ago
0

뭉친 지방 덩어리를 빠르게 분해해 혈관 속에 쌓여 있는 기름때를 빼내는데 효과를 가진 크릴오일이 연일 화제이다. 크릴오일은 성인병 예방과 뇌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이다. 크릴오일은 남극 대륙을 둘러싼 남극해를 주 서식지로 하는 크릴 새우에서 나오는 기름이다. 크릴은 새우와 생김새가 비슷해 크릴 새우라고 불리기도 하지만 새우와는 상관없는 갑각류의 이종이다. 크릴 오일은 먹이사슬 최초단계에 위치해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 축적 걱정없이 미래식량자원으로 각광받고 있다.

해외에서도 생선오일이냐 크릴오일이냐 비교를 많이 합니다.하지만 대부분은 더 높은 흡수율, 아스타잔틴 함유, 중금속 오염 걱정이 없는 점 등의 장점 때문에 크릴오일의 장점을 더 크게 쳐주는 경향이 많습니다. 크릴오일의 단점으로 꼽히는 건 생선오일 대비 비싼 가격 하나입니다.

크릴오일은 일반생선보다 오메가 3가 풍부하다. 생선에서 얻는 일반적인 오메가 3는 물과 섞이지 않는다는 것과 불포화지방으로 쉽게 산패된다는 단점이 있다. 그러나 크릴오일은 이 단점을 보완한 식품이다. 또한 크릴오일은 다른 오메가3식품들과는 달리 인지질이라고 불리는 분자 형태로 되어있다.

오메가-3는 이제 생선오일은 완전히 접고 크릴오일로 갈아타야 합니다.

크릴오일 장점

-먹이사슬의 맨아래에 위치해 중금속 축적으로 부터 안전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아스타잔틴(astaxanthin)이라는 성분이 포함되 있어 선명한 붉은 색을 지님

-또한 이 성분때문에 유통기간중 산패되는 일 없이 모두 섭취시까지 높은 품질 유지

-일반생선오일에 비해 오메가 3가 풍부

-크리새우오일에 들어 있는 인지질 성분은 물에 작 녹는 기름이라 소화흡수가 빨라

-생선 냄새나 비린내를 못맡는 분이라면 일반 오메가3의 특유의 향 때문에 거슬려서 먹기 힘든 경험이 있을 것이다.이런 분들은 특히나 크릴새우의 제품을 섭취하면 그 특유의 향이 없어 섭취가 쉬울 것이다

이런 장점들에 더해서 크릴새우는 지구온난화와 남획으로 인해 어족자원이 갈수록 고갈되고 있다는 점에서도 보다 지속가능한 오메가-3 지방산의 공급원으로서의 가치도 있습니다.아직은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생선오일 대비 낮은 인지도 등 갈길이 멀지만 장기적으로 크릴오일로 조금씩 대체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아스타잔틴(astaxanthin)이란?

아스타잔틴은 물속에 사는 동물들에게 널리 분포되어있는 성분입니다. 보통 새우나 게 등 갑각류에 많다고 알려져 있고 붉은색을 띄는 지용성 색소인데요, 일반적으로 단백질과 결합한 상태로 존재합니다. 우리가 새우나 게를 삶을때 빨갛게 익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단백질과 결합되어있던 아스타잔틴이 열에 의해 단백질과 분리되면서 결국 본연의 색을 드러내는 것이랍니다.

의학적 아스타잔틴 효능

의학적으로 밝혀진 아스타잔틴의 효능에 대해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아스타잔틴하면 따라오는 수식어가 바로 '항산화제의 끝판왕'입니다. 건강식품 리뷰를 하다보면 단골 효능 중 하나가 바로 항산화기능입니다. 보통 항산화하면 아사히베리, 블루베리 등 베리류를 대부분 떠올리는데요, 사실 항산화의 진정한 승자는 바로 아스타잔틴입니다.

아스타잔틴은 지구상에서 가장 항산화기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특히 자외선으로부터 몸의 세포를 보호하는 기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동물실험을 통해 노화방지의 잠재력을 입증하였고 우리 몸의 면역체계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캐나다에서 베스트셀러 상품인 슈퍼 크릴오일 오메가3 500mg 120캡슐을 소개합니다.

특징;

- 크릴오일에는 생선오일에 없는 Phospholipids(인지질)가 있습니다.물에 잘 녹는 인지질로 구성된 크릴오일은 체내에 들어가 바로 세포막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지방조직으로 먼저 흡수 되는 생선오일보다 생체 활용도가 약 8배 더 높습니다.

- 거기에 크릴오일에 자연적으로 포함된 아스타잔틴(astaxanthin),근본적으로 원료의 깨끗함에 대한 걱정이 없는 남극 청정원료 100% 크릴새우 오일을 사용합니다.

- 한 캡슐에 크릴 오일 500mg이 들어 있고 그 중 오메가-3 지방산의 함량은 160mg입니다.인지질(Phospholipids)200MG, 아스타잔틴(astaxanthin) 1MG이 들어 있습니다.

효능:

- 인지질 성분은 뇌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장기간 복용할 시 뇌신경 재생효과도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 나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높여줘 혈관 내 지방제거에 효과를 준다.

-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 지방분해로 인기가 높으며 뱃살 뻬는 방법으로 많이 섭취하고 있다.

- 심장병이나 당뇨, 고혈압과 같은 질병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다.

- 크릴 오일은 관절염과 관절 통증감소에도 도움을 주고 염증을 줄이는데 효과가 있다.

복용 및 부작용:

- 하루 1번 2캡슐

- 부작용은 위장관련 배의 불편함과 식욕감퇴,가스,설사,메스꺼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해산물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피해야한다.

관련된 상품
Related articles

최상의 오메가-3를 얻기 위해 생선 오일 대신 크릴 오일을 추천합니다.

by크릴오일,크릴오일오메가3,크릴오일효능,크릴새우오일,크릴오일추천,아스타잔틴,오메가3 4 Years ago
Read more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