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링가효능을 허바 모링가캡슐로 확인하세요

Posted on4 Years ago
0

천연 항생제 식품 모링가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생명의 나무', '기적의 나무'로 일컬어지는 슈퍼푸드 모링가가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모링가는 모링가과 식물로, 낙엽성 나무인 '모링가 올레이페라'가 가장 널리 경작되는 종이다.

인도를 비롯해 열대와 아열대 지방에서 주로 자생하며 잎과 씨, 씨에서 짜낸 기름, 꼬투리, 꽃 등 거의 모든 부분을 식용으로 사용한다.

모링가의 효능을 살펴보자

- 모링가 잎에는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A∙B1∙B2∙B3∙B6∙C 그리고 칼슘∙칼륨∙철∙마그네슘∙인∙아연 등 각종 미네랄이 풍부해 항균∙항바이러스∙항우울∙항염증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 푸른 혈액이라고 일컬어지는 엽록소가 풍부해 혈액 독소를 흡착, 배출독소와 노폐물이 배출되면서 피부 상태도 건강해 진다

- 모링가 잎에 함유된 식이섬유는 체내 노폐물 배출을 돕고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다.

- 미국 국립 보건원의 연구에 따르면 우리 몸이 스스로 생성해내지 못 하는 9가지의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다.

- 혈당 및 콜레스테롤 조절, 위장 장애 완화, 면역력 증진, 불면증 개선 등이 있다.

- 모링가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유황 및 칼슘 등 미네랄 성분과 탄닌, 사포닌 등 폴리페놀 성분의 항염증성과 항균기능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류머티스 관절염, 골다공증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작용을 한다.

- 모링가 잎에는 트립토판, 아르기닌, 티로신 등 풍부한 아미노산과 알칼로이드, 요오드 등의 성분이 다량으로 들어있다.이들은 모두 세로토닌, 아드레날린 등 신경전달 호르몬을 생성하는 물질로 신경안정과 평상심을 유지시켜주고 두뇌기능을 강화시켜준다.

- 만병의 근원은 활성산소 때문이다. 천연 항산화제 모링가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면역체계를 강화하고 따라서, 바이러스 침투를 억제하며 몸속의 독성을 제거해 준다.

- 모링가에 풍부한 유황과 요오드, 아미노산 성분은 손상된 피부세포를 재생시키고 염증을 치료해 주는 기능을 한다.

- 모링가에 풍부한 아연과 유황 그리고 비타민A, 비타민C, 단백질은남여의 성호르몬 분비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체내 열량 소모를 늘려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식물성 스테롤 성분이 많은 모링가를 섭취하면 뱃속 내장지방 축적을 억제하고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 모링가잎 분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섬유소의 크기가 커짐으로써 대변의 양이 증가하게 되고 장벽에 붙어 있는 노폐물을 제거해 주게 되어 혈관이 깨끗해 지고 내장지방을 연소시키기 때문에 뱃살을 없애는데 효과가 있다.

모링가 차 한잔이면?

비타민C : 오렌지 7배

비타민A : 당근의 4개 시금치의 13배

철분 : 시금치의 25배

마그네슘 : 달걀의 36배

칼슘 : 우유의 4배

포타슘 : 우유의 63배 바나나의 3배

비타민B1 : 돼지고기의 4배

비타민B2 : 정어리의 50배

비타민B3 : 땅콩의 50배

비타민E : 콩기름의 6배

폴랜놀 : 적포도주의 8배

프로테인 : 요구르트/우유의 2배

아미노산 : 흑초의 2배

R-아미노산 : 현미의 30배/ 가바차의 4배

모링가 차 만들기 : 캡슐을 까서 안에 분말을 잘 끓는 물에 넣고 티스푼으로 잘 저어 4~5분 후 차의 색이 여튼 갈색으로 변하면 음용 하십시오.

캐나다에서 베스트셀러인 허바 유기농 모링가 500mg 180캡슐 제품을 소개합니다.

특징:

*베지캡슐,GMO FREE, USDA ORGANIC, GMP 인증된 제품

- 미국 농무성(USDA)이 인정하는 100% 유기농 제품이고 식물성 켑슐에 담아 친환경제품입니다.

*인도산 5등급 프리미엄 원료로 입자가 고운 미세분말

- 최고등급의 인도산 미세분말은 입자 크기가 미세하기 때문에 체내 흡수율이 훨씬 높아지게 됩니다.흡수율이 높다는 것은, 곧영양성분 흡수가 빨라져 효과 역시 극대화된다는 말과 같습니다

*모링가잎을 동결건조해 분말로 만듬

- 열풍건조는 70도가 넘는 뜨거운 열을 가해 건조하는 방법이라서 열에 의해 영양성분이 대부분 파괴되어 버립니다.동결건조만이 100% 영양가를 보존합니다.

*어떤 첨가물도 가미되지 않은 100% 천연제품

- 캡슐화 과정에서 어떤 첨가물도 가미 되지 않았습니다.

*복용이 간편한 캡슐형 제품

- 분말제품은 물에 잘 녹지 않아 복용이 불편한데 캡슐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복용이 편리합니다.

복용 및 유의사항:

- 하루 2 번 1캡슐 복용

- 식이섬유가 일반야채의 20배 이상 들어 있어 위장에 머무르는 시간이 오래 되 장이 약한 분은 소화가 안되고 가스가 차는 경우가 있으니 꼭 정량 복용하세요

관련된 상품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