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R: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캐나다 비타민 제조사

Posted on4 Months ago
0

AOR(Advanced Orthomolecular Research)은 캐나다 시장에서 가장 발전된 천연 보충제 비타민 제제 중 하나로 캐나다 전역에서 탁월한 명성을 얻었습니다. 윤리적 규율 및 투명성이 결합된 회사의 엄격한 품질 표준은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고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평판을 얻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AOR의 비전은 자연스럽고 개인화된 치료 관리를 통해 건강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AOR은 어떤 회사인가요?
왜 AOR은 인기가 있나?

왜 AOR이 다른 브랜드 보다 더 비쌌니까?
브랜드 품질 제조 및 가공
VITAShop에서 판매중인 인기 AOR의 상품

 

AOR은 어떤 회사인가요?

AOR은 캘거리에 본사를 둔 회사로 캐나다에서 가장 발전된 건강 보조 식품 제조 업체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AOR은 분자교정의학(Orthomolecular medicine) 분야의 선도적인 전문가인 Dr. Traj Nibber에 의해 1991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분자교정의학은 건강을 유지하고 질병을 예방 및 치료하기 위해 비타민, 미네랄 등 자연 발생 물질을 최적 수준으로 사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AOR은 이러한 원칙을 기반으로 제품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연구 개발을 강조하며 종종 과학자 및 연구자들과 협력하여 영양 보충제의 과학적 발전에 앞장 서고 있습니다.

AOR은 비타민, 미네랄, 허브 추출물, 특수 보충제를 포함한 다양한 영양 보충제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제품 라인은 심혈관 건강, 면역 지원, 인지 건강 등과 같은 다양한 건강 카테고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AOR은 품질과 투명성에 대한 헌신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회사는 자사 제품의 순도, 효능, 효능을 보장하기 위해 제3자 테스트를 포함한 엄격한 품질 관리 조치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OR은 Delicious Living Supplement Awards를 포함하여 자사 제품으로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회사는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고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이 높습니다.

 

왜 AOR은 인기가 있나?

AOR은 영양 보충제 개발에 있어서 과학 기반 접근 방식에 대한 헌신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회사는 연구와 혁신을 강조하며 종종 분자교정의학 분야의 전문가 및 연구자들과 협력합니다. AOR 제품은 종종 의료 종사자와 자연요법 의사를 통해 배포됩니다. 의료 전문가와의 이러한 협력은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영양 보충제에 대한 개인화되고 전문적인 조언을 찾는 개인들 사이에서 브랜드의 인기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AOR은 의료 전문가 및 해당 분야 전문가들로부터 인정과 지지를 얻어 명성과 인기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윤리적 규율과 투명성이 결합된 엄격한 품질 표준은 AOR이 캐나다에서 가장 발전된 건강 보조 식품 제조 업체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이유입니다. AOR은 품질 보증에 중점을 두고 순도, 효능에 대해 엄격한 테스트를 거칩니다. 품질과 투명성에 대한 이러한 약속은 보충제의 신뢰성을 우선시하는 소비자에게 매력적입니다. AOR은 다양한 건강 카테고리를 포괄하는 다양한 영양 보충제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특정 건강 요구 사항에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으며 회사의 광범위한 매력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왜 AOR이 다른 브랜드 보다 더 비쌌니까?

AOR에서 생산된 제품의 가격은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영양보충제 가격을 평가할 때 제품 품질, 제형, 브랜드 평판 등의 요소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OR 제품의 가격이 타 브랜드보다 더 높을 수 있지만 소비자는 품질, 혁신 및 과학적 무결성에 대한 회사의 노력에서 가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AOR 브랜드가 다른 브랜드보다 더 비쌀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분의 품질:
AOR이 엄격한 순도와 효능 테스트를 거친 의약품 등급의 프리미엄 성분을 사용한다면 비용이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AOR의 제품은 결합제, 충전제 및 불필요한 첨가물이 없는 고품질 성분으로 제조되었습니다.

연구 및 개발:
혁신적이고 과학적으로 진보된 제제를 만들기 위해 연구 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하는 회사는 더 높은 비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과학 기반 접근 방식과 지속적인 혁신에 대한 AOR의 헌신은 제품 가격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제조 표준:
AOR이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s) 또는 기타 품질 관리 조치와 같은 엄격한 제조 표준을 준수하는 경우 생산 비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표준은 제품의 일관성과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포장 및 프레젠테이션:
고급 포장, 라벨링, 제품 표시도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AOR이 고품질의 포장재나 디자인에 투자한다면 더 높은 가치에 대한 인식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품질 제조 및 가공

AOR은 과학적으로 뒷받침되고 증거에 기반한 자연 건강 브랜드로 캐나다에서 가장 발전된 건강 보조 식품 제조 업체로 명성을 쌓아 왔습니다. AOR은 엄격한 자체 품질 표준 외에도 cGMP(Canadian Good Manufacturing Process)의 모범 사례를 통해 품질 보증 및 품질 관리가 최고 수준임을 보장합니다. 이러한 과정은 우리가 제조하고 유통하는 천연 건강 제품의 안전성과 효능을 극대화합니다. AOR은 당사 제제에 포함된 원재료의 순도, 효능 및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ISO 인증 실험실에서 엄격한 제3자 테스트를 거칩니다.

AOR의 제품은 엄격한 품질 표준과 윤리적 규율 및 투명성을 결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이 회사는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장소에 적절한 양의 적절한 성분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맞춤형 영양 제품의 고유한 분자교정 라인을 제공합니다. AOR의 제품은 주류 시장에서 항상 구입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회사는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고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이 높습니다

 

VITAShop에서 판매중인 인기 AOR의 상품

Advanced B Complex, 180 Capsules
이는 B1, B2, B3, B5, B6, B12 등을 포함한 포괄적인 B 비타민 혼합물을 포함하는 생물학적 활성 전체 스펙트럼 B 복합체로, 전반적인 건강에 탁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보충제는 에너지를 위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대사하는 데 도움을 주고 조직과 적혈구 형성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Green Lipped FFA, 60 Softgels
뉴질랜드 초록입홍합에서 추출한 독점적인 오메가-3 지방산 화합물입니다. 이 보충제는 강력한 항염증 작용을 제공하고 관절염 증상을 개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녹색 입술 FFA에는 표준 생선 기름 보충제에서 상당량 발견되지 않는 독특한 오메가-3 및 기타 지방산 프로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생리학적 효과가 있는 이 독특한 지방산 추출물은 기존 어유보다 관절 불편과 연골 손상에 더 효과적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N-A-C, 240 Capsules
이 제품에는 신체에서 생성되는 가장 중요한 항산화제인 글루타티온(GSH)의 가장 중요한 전구체인 아미노산 시스테인의 아세틸화된 형태인 N-아세틸-L-시스테인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N-A-C는 일부 유럽 관할권에서 만성 기관지염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약물로 승인되었습니다. 이 보충제는 만성 기관지염의 증상을 완화하고 호흡기 건강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BONE BASICS, 240 CAPSULES
이는 뼈 매트릭스의 미네랄 균형을 유지하고 건강한 관절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기본 영양소가 포함된 완전한 뼈 형성 제제입니다. Bone Basics에는 칼슘과 인의 우수한 공급원인 소 뼈 추출물인 미정질 수산화인회석 복합체(MCHA)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보충제는 치아, 연골, 잇몸의 발달 및 유지를 돕고 결합 조직 형성, 생산 및 복구 를 돕습니다. 또한 적절한 근육 기능을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ORTHO CORE, 180 CAPSULES
비타민, 미네랄, 식물성 영양소를 포함하여 효과와 생체 이용률로 인정받는 45가지 이상의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Ortho Core는 알려진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을 가장 효과적인 형태와 복용량으로 노화 방지 식물성 영양소 및 항산화제와 함께 제공합니다. 이 보충제는 일반적인 제제 문제를 해결하고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되는 균형 있고 다양한 종합 비타민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참고자료:
1.Advanced Orthomolecular Research Shares Expert Advice on Heart Health. https://www.prnewswire.com/news-releases/advanced-orthomolecular-research-shares-expert-advice-on-heart-health-301502002.html.
2.About - Advanced Orthomolecular Research.
https://aor.ca/about/.
3.Advanced Orthomolecular Research Reviews | Read Customer Service
https://ca.trustpilot.com/review/aor.ca.
4.Advanced Orthomolecular Research (AOR): Winner of delicious https://www.newswire.ca/news-releases/advanced-orthomolecular-research-aor-winner-of-delicious-living-supplement-awards-847627196.html.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