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알아보기: 캐나다를 대표하는 비타민 제조회사 네추럴팩터스

Posted on5 Months ago
0

네추럴팩터스(Natural Factors)는 캐나다 브리티시 콜롬비아주 코퀴틀람에 본사를 두고 비타민, 미네랄, 영양 보충제 및 허브를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1955년에 Jack과 Rona Katz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캐나다에서 가장 크고 존경받는 보충제 제조업체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네추럴팩터스는 제품 품질과 안전에 중점을 둡니다. 그들은 자체 최첨단 실험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원자재 조달부터 최종 제품 제조 및 테스트까지 전체 생산 과정을 관리합니다. 회사는 최고 품질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s) 규정을 준수합니다. 회사는 자체 유기농 농장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다른 공급업체로부터 원자재를 조달합니다. 그들은 고품질, 비 GMO 및 천연 성분을 사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네추럴팩터스 제품은 미국 및 기타 국가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유통되며 전 세계적으로 상당한 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네추럴팩터스의 과학과 연구
네추럴팩터스와 다른 보충제 브랜드와 구별되는 점은?

VITAShop 에서 판매되는 최고의 네추럴팩터스 제품들

 

네추럴팩터스의 과학과 연구

보충제 제조업체인 네추럴팩터스는 제품 개발에 있어 과학과 연구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네추럴팩터스는 고품질 건강 보조 식품을 개발하고 제조하기 위한 과학 및 연구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연구를 수행하고 과학 기관과 협력하며 제품이 과학적 증거로 뒷받침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품질과 투명성에 대한 약속을 유지합니다.

연구 및 혁신
네추럴팩터스는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영양 보충제를 만들기 위한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그들은 과학자, 전문가, 연구원으로 구성된 팀과 협력하여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기존 제품을 개선합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에는 제품의 효능을 평가하기 위한 공동 연구 프로젝트 및 임상 시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품질 관리
회사는 제조 공정 전반에 걸쳐 품질 관리 및 품질 보증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원료 테스트, 공정 중 품질 검사 수행, 보충제의 순도와 효능을 보장하기 위한 최종 제품 테스트 수행이 포함됩니다.

테스트와 분석
네추럴팩터스는 광범위한 테스트와 분석을 수행하는 자체 최첨단 실험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체 생산 공정에 대한 통제력을 강화하고 제품이 고품질 표준을 충족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내부 테스트 외에도 종종 독립 실험실에서 제3자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이러한 추가 검증 단계는 라벨 표시의 정확성과 제품에 오염 물질이 없음을 보장합니다. 네추럴팩터스는 연구 및 제품 개발에 대해 투명합니다. 그들은 종종 의료 전문가 및 소비자 모두와 과학적 연구 및 실험 결과를 공유합니다. 이러한 투명성은 신뢰와 신뢰성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임상 연구
네추럴팩터스는 보충제의 효능과 안전성을 뒷받침하기 위해 임상 연구를 수행하거나 자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구는 특정 제품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과학적 증거를 제공합니다.

인증
네추럴팩터스는 식이보충제의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인 우수제조관리기준(GMP)을 포함한 다양한 규제 표준을 준수합니다. 유기농 인증 및 제3자 테스트를 포함하여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는 여러 인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무엇보다도 좋은 것은, 네추럴 팩터스의 모든 제품은 ISURA 인증을 받은 제품들이라는 것입니다. 즉, 네추럴 팩터스 제품을 섭취하면, GMO나 다른 오염물질의 걱정이 없는 깨끗한 제품을 섭취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네추럴팩터스와 다른 보충제 브랜드와 구별되는 점은?

다른 많은 보충제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네추럴팩터스는 건강과 웰빙을 지원하는 다양한 영양 제품을 제공합니다. 다른 브랜드와 유사점을 공유하는 동시에 차별화되는 뚜렷한 특징도 있습니다. 네추럴팩터스가 다른 보충제 브랜드와 구별되는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구 및 혁신
네추럴팩터스는 과학적인 연구와 혁신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연구에 투자하고 과학 기관과 협력하며 임상 연구를 수행하여 제품의 효능과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이러한 헌신은 연구를 우선시하지 않는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됩니다.

품질 관리
네추럴 팩터스는 정제형태, 액상형태, 분말 추출, 복합원료 수성과립 및 액체 충전라인 등을 포함한 자체제조시설로 비타민과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내 실험실과 엄격한 품질 관리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은 생산의 여러 단계에서 광범위한 테스트를 수행하고 종종 품질과 순도에 대한 제3자 테스트에 참여합니다. 품질 보증에 대한 이러한 약속은 모든 보충제 브랜드에서 보편적이지 않습니다.

수직적 통합
네추럴팩터스는 자체 유기농 농장에서 원자재를 조달하는 것부터 최종 제품을 제조하는 것까지 전체 생산 과정을 관리합니다. 이러한 수직적 통합은 더 높은 수준의 품질을 보장하고 외부 공급업체에 재료를 의존하는 브랜드와 차별화됩니다.

환경적 책임
네추럴팩터스는 지속 가능성과 환경적 책임에 전념합니다. 그들은 환경 친화적인 관행을 구현하고, 폐기물을 줄이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합니다. 모든 보충제 브랜드가 지속 가능성과 환경적 책임에 전념
하기는 어려운 일입니다.

다양한 제품 범위
네추럴팩터스는 비타민, 미네랄, 약초 요법, 프로바이오틱스 및 특수 보충제를 포함한 다양한 영양 보충제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제품 선택은 다양한 건강 요구를 충족시키며 일부 제품만 제공하는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됩니다.

캐나다 유산
네추럴팩터스는 업계에서 오랜 역사를 지닌 캐나다 회사입니다. 이러한 유산은 잘 확립된 캐나다 브랜드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VITAShop 에서 판매되는 최고의 네추럴팩터스 제품들

o CurcuminRich Theracurmin Double Strength, 120 Vegetarian Capsules
네추럴팩터스의 CurcuminRich Theracurmin 는 강황에서 발견되는 활성 천연 화합물인 커큐민을 함유한 인기 있는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커큐민은 항염증 및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관절 건강을 지원하고 염증을 줄이며 소화기 건강을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인지 기능과 전반적인 웰빙을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Theracurmin이 표준 커큐민 보충제와 다른 점은 높은 생체 이용률입니다. 네추럴팩터스는 독자적인 기술을 활용하여 커큐민의 입자 크기를 줄여 수용성을 높이고 신체에 더 쉽게 흡수되도록 만듭니다. 이는 다양한 건강 기능을 지원하는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o RxOmega-3 Extra Strength 600 mg, 150 Enteripure Softgels
RxOmega-3은 네추럴팩터스에서 제공하는 특정 오메가-3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이 보충제에는 필수 오메가-3 지방산, 특히 에이코사펜타엔산(EPA)과 도코사헥사엔산(DHA)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메가-3 지방산은 심혈관 건강 지원, 염증 감소, 뇌 건강 증진 등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Enteripure 소프트젤은 위에서 분해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수 코팅이 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이 코팅을 통해 소프트젤이 위산을 우회하고 소장에서 용해될 수 있으므로 일부 생선 기름 보충제와 일반적으로 관련된 비릿한 뒷맛과 트림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o RegenerLife NMNSurge 150 mg 60 Vegetarian Capsules
Regenerlife NMNSurge은 캡슐 1개당 니코틴아미드 모노뉴클레오티드(NMN) 150mg을 함유한 보충제입니다. NMN은 NAD+로 전환되어 최적의 에너지 생산과 세포 재생을 지원하는 비타민 B3의 한 형태입니다. 이 독특한 노화 방지 성분은 세포 건강에 활력을 불어넣어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o Coenzyme Q10 100% Natural 100 mg, 120 Softgel
네추럴팩터스 코엔자임 Q10은 세포 에너지 생산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항산화제이며 우리 몸의 모든 세포에 필요합니다. 심혈관 건강과 세포 활력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제품은 신체 자체의 CoQ10과 동일한 트랜스 이성질체 (the trans isomer) 로 구성된 100% 천연 제품입니다.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