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상품: 프로엔지 (Proenzi 99)는 어떤 제품인가요?

Posted on10 Months ago
0

Proenzi99는 중국 약초에서 전통적으로 사용되는 허브와 미네랄을 과학적으로 균형 있게 혼합한 보충제입니다.배고픔을 억제하고 갈망을 줄이며 정신적, 육체적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신진 대사를 촉진하도록 설계된 Proenzi99의 주성분은 에페드린(Ephedrine, ma huang 또는 ephedra라고도 함)입니다. 이것은 코 막힘 완화에서 체중 감소 및 에너지 강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건강상의 효과를 위해 수천 년 동안 사용되어 온 매우 효과적인 중국 전통 약초 요법입니다. Abundance Naturally의 Proenzi99™는 캐나다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마황 형태이며 캐나다 보건부에서 코 막힘 완화를 위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제로 승인한 몇 안 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어떤 성분이 주성분이고 어떤 작용을 하나요?
복용시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복용했을 때 부작용이 있나요? 안전한 제품인가요?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 때 Proenzi 99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어떤 성분이 주성분이고 어떤 작용을 하나요?

주성분은 에페드린염산염 (Ephedrine Hydrochloride)입니다.에페드린은 보디빌딩 및 운동선수들이 체지방감량을 위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이것은 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이며 개인의 운동능력 수준차이 없이 체지방 감량에 효과를 보여줍니다. 에페드린은 남/녀 구분없이 동일한 체지방감소 효과를 가져옵니다. 여성의 경우 일반적으로 남성보다 체중이 적기 때문에 최대 투여량 자체를 절반 정도로 낮추는 것이 좋으며 대부분 사람들에게 식욕억제 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체지방 감소계획을 갖고 절제된 식단을 진행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복용시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Proenzi99는 감기, 알레르기 및 꽃가루 알레르기로 인한 코 막힘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천연 코 충혈 제거제입니다. 이외에 배고픔 억제, 식욕 욕망 감소, 정신적 육체적 에너지 수준 향상, 신진대사 촉진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Proenzi 99는 지방을 줄이고 원치 않는 체지방을 순수 근육으로 전환하는 도구를 제공하므로 많은 사람들이 효과적인 체중 감량 보조제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Proenzi99는 캐나다에서 이 용도로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복용했을 때 부작용이 있나요? 안전한 제품인가요?

Proenzi99의 주성분인 에페드린은 각성제이기 때문에 카페인, 클랜부테롤, 알부테롤, 코카인 등의 자극제와 동일한 부작용을 가지고 있으나 적정량을 사용하면 안전합니다. 널리 알려진 부작용으로는 손떨림, 불면증, 두통, 혈압 상승, 현기증, 매스꺼움, 불안함 등이 있습니다. 에페드린을 고용량을 투여했을 시에는 심박수 불규칙, 호흡곤란, 구토, 설사 등의 강력한 부작용이 동반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카페인에 대해서 민감하거나 커피드시면 잠을 못 주무시는 분들은 에페드린의 사용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체지방감소를 위한 에페드린의 복용량은 일반적으로 하루 50mg~150mg 정도의 범위내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 때 Proenzi 99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Proenzi99는 1999년부터 전국적인 베스트 셀러였으며 밝은 금색 라벨로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Abundance Naturally는 Proenzi99를 코막힘 개선 보충제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하도록 촉진합니다.그러나 많은 분들은 주성분인 에페드린의 효능을 믿고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대체 수단으로 사용합니다.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