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여성탈모치료제 바이오펜플러스 포우먼, 먹는 탈모약

Posted on4 Years ago
0

대부분의 탈모 전문가들은 이미 죽었거나 휴면상태 인 모낭에서 모발을 다시 자라는 것보다 탈모를 예방하는 것이 더 쉽다고 동의합니다

따라서 탈모와 싸우는 첫번째 단계는 유전이나 건강상의 요인으로 인해 탈모위험에 처해 있다는 사실을 인식한 다음 더 이상의 탈모를 예방하기 위한 사전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여성의 탈모는 남성의 탈모와 현저히 다릅니다. 탈모는 여성에게 종종 매우 고통 스럽습니다. 여성의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스타일이 잘 잡히지 않으며, 매일 두피의 두피가 보여지기 때문에 대머리를 은폐하기가 어려워집니다.

바이오펜플러스 포 우먼(여성용탈모약)(Bio-Fen Plus for Women)는 가혹한 약물, 외과 모발 이식 등으로부터 발생할수 있는 부작용 위험이 없는 탈모증을 치료할 수 있는 안전하고 자연적인 허브 처방입니다.

본 제품은 Hair Grow Technology Inc.라는 캐나다 탈모관련 전문회사가 30년전에 개발하여 전세계 30여개국에 100만개 이상 수출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여성 탈모의 진정한 원인은 다음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유전학 (여성 탈모의 가장 흔한 원인)
피임약
산후 변화
폐경 전후의 변화
다른 호르몬 불규칙
사고식이 요법
화학 요법과 같은 만성 질환 또는 약물

Bio-Fen Plus®를 복용하는 이러한 유형의 탈모증을 가진 대부분의 여성들은 모발의 가늘어지고 탈모가 느린 것을 느낄 수 있으며 머리카락을 다시 키울 수도 있습니다. 알려진 부작용이없는 캡슐 형태의 자연적이고 안전한 제품이며 거친 약물이나 화학 물질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캐나다 베스트셀러인 바이오펜 플러스 포 우먼(여성용탈모약) 60정 제품을 소개합니다.

두피의 모낭이 호르몬성분인 Dihydro-testosterone(DHT)에 약하고 민감해서 탈모증이 발생합니다. 바이오펜 플러스는 탈모를 유발하는 높은 수준의 DHT을 억제해 낮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모낭에 영양분을 공급해 탈모를 예방합니다.

바이오펜 플러스(Bio-Fen Plus)는 허브 성분의 신진 대사를 돕는 비타민도 함유하고 있어 생체 이용 가능성과 효율성을 높여 줍니다. 비타민은 건강의 유지에 중요한 요소이므로 모발을 가늘게하고 탈모를 치료하는 동안 몸에 좋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효능의 극대화를 위해 남성용 여성용제품으로 구분하여 출시하고 있습니다.여성의 포뮬라는 남성의 공식과 거의 같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쏘팔메토 대신에 실리콘과 철분이 들어 있다는 것입니다.

특징 :

*바르는 제품은 머리가 얇거나 아니면 일시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빠질때 도움이 되지만 캡슐형 제품은 탈모의 근본원인을 다스리는 제품이라 효과가 영구적입니다.

*캐나다보건국에서 제품의 안전성, 효능 및 품질을 체계적이고 엄격하게 평가진행하여 NPN을 부여 받은 제품입니다.

*Gluten Free, GMO Free, VEGAN Friendly

*보통 탈모약을 먹으면 전립선암에 걸릴 확률이 높다, 성기능이 저하된다 등등 안 좋은 얘기가 많은데 바이오펜플러스 제품은 이런 부작용이 전혀 없습니다.

이런 고민을 가진분에게 도움이 됩니다.


*유전전, 만성 탈모 고민
*출산후 탈모 고민
*갱년기로 탈모 고민
*복용약으로 인한 탈모 고민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 고민

성분별 효능:

호로파씨앗추출물:여드름치료, 탈모치료, 혈당조절, 혈증지질농도 감소
판토텐산: 흰머리억제, 자연머리 생성
니코틴산: 혈관확장
엽산:모발성장, 정자건강유지, 불면증 감소
리보플라빈:적혈구 생성, 피부 눈건강 면역체게 형성, 적혈구 형성
피리독신:피부 모발 치아성장, 피부염치료, 발모촉진,탈모유발억제
홍삼:면역력증진, 자양강장, 탈모예방
비오틴: 탈모예방, 모발강화, 손발톱강화
비타민B:세포조직형성, 모발형성, 모발건강, 피지생산감소
secoisolariciresinol diglucoside (SDG);콜레스테롤 감소
실리콘:헤어 샤프트 강도와 건강한 모발 성장에 기여
철분:결핍시 탈모증 유발

용량 : 1병 60캡슐 (1개월분)

복용: 3개월 간 하루 2회 1캡슐씩 음식과 함께 복용
머리카락이 증가하거나 탈모가 줄어들기까지 3개월이 걸리므로 3개월 복용을 권장합니다

주의사항
*임신 또는 모유 수유중인 여성, 당뇨병이 있는 경우 건강 관리 종사자와 상담하십시오.
*알레르기와 같은 과민 반응을 경험하면 사용을 중단하십시오.

관련된 상품
Related articles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