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커피 레시피

Posted on5 Years ago
0

방탄 커피는 만들기도 쉽고 건강에도 유익합니다. 영양가가 높은 재료를 사용하여 맛 좋은 방탄 커피를 만드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에너지 넘치는 커피의 인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커피에 버터를 첨가하여 라테와 같은 크리미한 커피를 만드는 유행에 대해 들어 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유행은 미국인에게는 생소한 것일지 몰라도 버터가 들어간 뜨거운 음료는 수 세기에 걸쳐 애용되어 왔습니다. 에디오피아 사람들은 뜨거운 커피에 스파이스가 가미된 버터를 넣어 마시고, 티벳 사람들은 뜨거운 차에 야크 버터를 첨가하여 즐깁니다. 음료에 지방을 넣어 마시면 히말라야와 같은 추운 기후에서도 몸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방탄 커피는 커피에 코코넛 오일이나 중쇄 지방산(MCT) 오일을 첨가하여 커피를 한 단계 진화시킨 것입니다. 방탄 커피의 컨셉은 사업가인 데이브 애스프리(Dave Asprey)가 개발한 것입니다. 데이브 애스프리는 티베트 여행지에서 뜨거운 커피에 버터를 넣어 마시는 것을 보고 영감을 받았습니다. 커피 애호가인 데이브 애스프리는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의 일환으로 이러한 방탄 커피를 개발했습니다.

방탄 커피는 커피와 버터, 그리고 중쇄 지방산 오일 또는 MCT 오일로 만듭니다. 이러한 방탄 커피의 원료 조합은 다양한 건강상의 유익을 제공합니다. 커피는 인지 기능을 활성화하고 신체 기능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널리 애용되는 음료입니다. 이러한 커피에는 세포에 손상을 가하는 자유 유리기의 활동을 저해하는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목초 사육 젖소의 크림으로 만든 버터에는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3와 오메가-6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는 생선에서 흔히 발견되는 화합물로 인체와 두뇌의 신경 조직을 보호하여 신경 기능을 최적으로 유지되도록 도아 줍니다. 신경 세포인 뉴런의 기능이 더욱 향상되면 신경 화합물의 전달이 더욱 원활하여 균형감 있는 정서도 유지할 수 있습니다.

MCT 오일은 포화 지방산이나 설탕에 비해 더욱 소화가 잘되는 독특한 지방입니다. MCT 오일은 세포 수준에서 에너지로 전환됩니다. MCT 오일은 간을 우회하여 대사되므로 나쁜 LDL 콜레스테롤 수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MCT 오일은 식탐과 허기를 예방하고 포만감을 더욱 오래 느끼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탄 커피 기본 레시피
기본적인 방탄 커피는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진한 커피 한 잔을 블렌더에 넣습니다. 여기에 버터 1 테이블 스푼과 MCT 또는 코코넛 오일을 1 테이블 스푼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블렌딩하면 됩니다. 물리적인 블렌딩 과정은 모든 재료가 적절하게 혼합되도록 도와줍니다. 그렇지 않으면 수용성의 커피와 지방이 서로 섞이지 않고 분리됩니다. 커피의 경우, 풍부한 향과 꽉 찬 풍미를 위하여 고급 품질의 커피 콩이나 커피 가루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에너지 함량이 높은 커피의 인기에 힘입어 건강에 더욱 좋은 새로운 커피 레시피를 개발하는 개발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러한 고메이 레시피를 통해서 방탄 커피에 새로운 맛을 더 해 보세요. 여러 가지 맛과 재료를 경험하면서 커피의 독특한 영양과 유익함을 다양하게 즐겨 보세요.

버섯 방탄 커피 레시피
방탄 커피에 버섯을 첨가하여 항산화제 함량을 높여 보세요. 산화에 의한 스트레스도 줄여 주고, 면역 시스템을 증가시키며 간도 깨끗하게 청소해 줍니다.

재료:

기(Ghee) 버터 1-2 테이블 스푼
MCT 오일 2 테이블 스푼
진한 CafeCeps, 유기농 인증 동충하초 & 영지버섯 함유 인스턴트 커피 파우더 1 컵
동충하초 컴플렉스 식물성 캡슐 1개
방법:

모든 재료를 블렌더에 넣고 모든 재료를 잘 섞어 주세요.
머그 컵이나 여행용 커피잔에 붓고 즐기세요. 1인분 분량입니다.
얼음과 함께 즐기는 터보 부스트 방탄 커피
이 레시피를 이용하시면 큐브 커피를 이용하여 보다 쉽게 방탄 모닝 커피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재료:

기(Ghee) 버터 4 테이블 스푼
MCT 오일 1 컵
시나몬 1/2 티스푼
소금 1/4 티스푼
방법:

재료를 블렌더나 푸드 프로세서에 모두 넣으세요.
재료를 잘 섞으세요.
섞은 재료를 얼음 틀에 넣고 얼리세요.
진한 커피 한 잔에 얼린 재료를 넣고 섞어 주세요. 이 레시피를 이용하시면 약 12 개의 얼린 큐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코코아가 들어간 방탄 커피 레시피
초콜릿이 먹고 싶을 때 잘 어울리는 레시피입니다. 2-3 인분 분량으로 만들면 나중에 차갑게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얼음에 타서 드시면 시원하고 좋습니다.

재료:

물 1/2 컵
코코넛 넥타 감미료 1/2 컵
기(Ghee) 버터 2 테이블 스푼
MCT 오일 1 테이블 스푼
순수한 바닐라 추출물 1/4 티스푼
CafeCeps, 유기농 인증 동충하초 & 영지버섯 함유 인스턴트 커피 파우더 1 컵
시나몬 약간
방법:

물과 MCT 오일을 끓이세요.
나머지 재료를 첨가하여 뭉치지 않게 잘 풀어 주세요.
컵에 부어 즐기세요. 이 레시피는 1인분 분량입니다.
옵션: 선호하는 단백질 파우더 1 테이블 스푼을 재료에 첨가하면 영양가가 더욱 높아집니다. 경우에 따라 결합 조직 건강에 좋은 콜라겐 젤을 첨가하여 드시면 더욱 진한 커피로 드실 수 있습니다.

방탄 커피 거미 젤리
방탄 커피 거미는 에너지 증진뿐 아니라 단것을 먹고 싶고 입이 궁금할 때 드셔도 좋습니다.

재료:

진한 CafeCeps, 유기농 인증 동충하초 & 영지버섯 함유 인스턴트 커피 파우더 1 컵
기(Ghee) 버터 1 테이블 스푼
MCT 오일 1 테이블 스푼
순수한 바닐라 추출물 1 테이블 스푼
젤라틴 5 테이블 스푼
맛을 내기 위한 약간의 천연 감미료
방법:

모든 재료를 블렌더에 넣으세요.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어 주세요.
원하는 틀에 부어 주세요.
냉장고에서 30분간 굳히세요.
틀에서 거미를 떼어 내어 맛있게 즐기세요. 틀의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이 레시피를 이용하시면 약 12 개의 거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방탄 커피
방탄 커피를 얼려서 드시면 비타민과 미네랄 및 방탄 커피의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커스터드 기반의 아이스크림 레시피이므로 우유가 들어 있지 않아 우유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락토오스에 내성이 없는 분이 드셔도 좋습니다.

재료:

달걀 4 개
달걀 노른자 4 개
순수한 바닐라 추출물 2 티스푼
사과 사이다 식초 10 방울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 1 테이블 스푼
기(Ghee) 버터 1 테이블 스푼
CafeCeps, 유기농 인증 동충하초 & 영지버섯 함유 인스턴트 커피 파우더 1 컵
카카오 파우더 1 테이블 스푼
스테비아 감미료 1 팩
얼음물 1/2 컵
방법:

버터와 오일을 냄비에 넣고 중간 세기의 불로 가열하세요.
불을 끄고 여기에 드립 커피를 부으세요.
재료가 식을 때까지 약 5분간 기다리세요.
얼음이나 물을 제외한 모든 재료를 블렌더에 넣으세요. 블렌더의 크기에 따라 재료를 잘 섞으려면 재료를 반으로 나누어 각각 따로 섞어야 할 필요도 있습니다.
모든 재료를 잘 섞어 주세요.
물이나 얼음을 넣고 모든 재료가 요거트와 같은 질감이 될 때까지 섞어 주세요.
섞인 재료를 아이스크림 제조기에 넣어 주세요.
아이스크림 제조기가 없을 경우, 섞은 재료를 용기에 넣고 얼리세요. 원하는 질감이 나올 때까지 30분에 한 번씩 저어 주세요.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