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for more products.
검색어 해당 제품이 없습니다.
Click for more products.
검색어 해당 제품이 없습니다.

회춘영양제, 노화방지제의 물질인 니코틴아미드 리보사이드 NAD 부스터 트루니아젠

Posted on1 Year ago
0

새롭게 주목 받는 꿈의 회춘영양제 니코틴아미드 리보사이드 NAD 부스터를 소개합니다.여러분이 결코 들어보지 못한 최고의 노화방지제로 노화관련 연구원들의 3분의 2는 이미 NAD+를 복용 중이다.노화는 세포가 회복력을 잃는 과정으로 세포의 NAD+농도는 나이가 들수록 꾸준히 감소하며 NAD 농도가 충분하지 않으면 미토콘드리아는 세포가 필요로 하는 에너지를 만들 수 없게 된다.

NAD(nicotinamide adenine dinucleotide)는 무엇인가?

유명 대학과 연구기관에서는 세포내에 NAD의 농도를 증가시켜 노화를 방지하고 세포를 재생하는 우리 모두의 꿈인 회춘약 'NAD 부스터' 약물을 개발했습니다.

NAD+( 니코틴아미드 아데닌 디누우클레오티드)는 신체의 모든 세포에 있는 성분으로 전신의 젊은 기능을 촉진해줍니다. 또한 NAD+는 노화 관리 유전자를 조절하는 필수 역할을 담당합니다.

NAD의 농도를 체내에 높이면, 우리가 흔히 장수유전자라고 부르는 시르투인(sirtuin)유전자가 활성화 됨으로써 항노화 작용을 일으킨다고 합니다.NAD는 미토콘드리아 활성화 등의 방식을 통한 노화방지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신경, 근육, 대사 질환 및 노화 관련 질환의 치료 약물로서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니코틴아미드 리보사이드(Nicotinamide Riboside, NR) 또는 니코틴아미드 모노뉴클레오타이드(nicotinamide mononucleotide, NMN)가 NAD의 전구체로 알려지면서 이 성분이 포함된 보충제를 섭취하기도 합니다.

세포 속 NAD+수치를 증강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신규 특허 출원을 한 니코틴아미드 리보시드(Nicotinamide Riboside, NR) 는 체내의 NAD+세포 수준을 증가시켜줍니다. 니코틴아미드 리보사이드 NAD 부스터는 사상 처음으로 노화가 진행중인 사람들에게 효과적이고 저렴하게 중요한 NAD+효소를 증강시켜 새로운 활력을 경험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제품입니다. 니코틴아미드 리보시드는 노화를 억제하는 혁신적인 물질로써 일반적인 식이보충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고유한 메커니즘을 통해 작용합니다.

우리 몸의 세포는 미토콘드리아에서 생성되는 ATP에서 전자 전달 반응을 통해 에너지를 만드는데 이 과정에 필요한 핵심 요소가 NAD+ 이다.이 핵심 요소인 NAD+에 관여 하는 게 니코틴아미드 리보사이드(Nicotinamide Riboside, NR)란 성분이고 현재 시판중인 제품중에서는 트루니아젠 제품에 들어 있다.

니코틴아미드 리보시드(Nicotinamide Riboside, NR)의 효능 효과

세계 여러나라에서 진행된 연구결과를 소개합니다.

독일 튀빙겐대학(University of Tubingen) 연구팀이 'Cell Reports'지에 밝힌 연구결과에 의하면 NAD 전구체인 니코틴아미드 리보사이드(NR: nicotinamide riboside)가 세포내 에너지원인 미토콘드리아를 강화시켜 신경세포를 보존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미 위싱턴대와 일본 게이오대의 공동 연구에서는 당뇨병에 걸린 쥐에게 일주일간 니코틴아미드 모노뉴클레오타이드(NMN)을 투여하자 혈당이 안정적으로 변했고 생후 22개월인 쥐에게 NMN을 1주간 투여한 뒤 세포를 확인하자 생후 6개월의 상태로 변화하였다고 연구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알츠하이머병이 걸린 동물들의 NAD 수치를 조사한 결과 이 수치가 충분치 못했으며 NAD 복용 결과 신경세포를 손상시키는 아밀로이드 침전물이 감소하고 에너지 레벨이 올라 갔으며 기억력도 개선됐다.

아이오와 대학의 Charles Brenner 교수는 2004년에 국제 학술지 ‘Scientific Reports’에 니코틴아미드 리보사이드(NR)를 사용해서 말초신경병증을 예방할 수 있다는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미국 국립보건원(NIH) 산하 국립노화연구소(NIA) 분자노인병학 연구실장 빌헬름 보르 박사 연구팀은 치매 모델 쥐에 니코틴아미드 리보사이드(NR)을 3개월간 물에 타서 투여한 결과 신경세포의 DNA 손상이 줄어들고 가소성이 높아졌으며 신경 줄기세포에 의해 만들어지는 새로운 신경세포의 수도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탄수화물과 지방산의 대사작용에 관여하며 에너지 생성에 필요

● 체내에서 수많은 산화환원 반응에 관여

● 혈중 중성지방을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을 상승

● 고지혈증, 고혈압, 심혈관 질환의 발생을 감소시키며 동맥경화 진행을 감소

● 스테로이드 합성에 필요

● 파킨슨병에서 발생하는 신경세포들의 괴사를 멈추는데 도움이 될수 있음

● 당뇨병의 합병증을 예방

● 알츠하이머 치매에 나타나는 뇌의 신경세포 손상, 인지기능 저하 등을 개선하는 효과

더 많은 자료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blog.truniagen.com/home/2018/3/20/do-nad-supplements-really-work

https://blog.truniagen.com/home/2019/7/21/kgk-study-results

트루니아젠이 최근 업그레이드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종전 125mg 용량을 두배이상 증가한 300mg캡슐로 바꾸어 효능을 강화했고 하루 1알로 복용을 간편화 했습니다.

#니코틴아미드 #리보사이드 #니코틴아미드리보사이드 #NAD+ #미토콘드리아 #NIAGEN #니코틴아미드모노뉴클레오타이드 #회춘영양제 #노화방지제

관련된 상품
Related articles

Settings

Click for more products.
검색어 해당 제품이 없습니다.

Menu

Create a free account to save loved items.

로그인

Create a free account to use wishlists.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