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돔 오레가노 오일 코코넛 MCT 오일 30ml

브랜드:

Nutridom Oregano + Coconut MCT Oil 30ml

Read more
₩32,000
제품코드 :
DH0366
0
관련된 상품
No items
상세내용

뉴트리돔 오레가노 오일

제품설명

오레가노 오일은 박테리아, 효모, 곰팡이 및 기생충 감염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강력한 허브 항균제입니다.
강력한 항산화 보호 및 면역 시스템을 지원하며 다양한 호흡기 질환을 완화시킵니다.
네츄럴팩터스의 오레가노 유기농 오일은 순도를 보장하기 위해 증기 증류를 사용하여 야생으로 만들어진 생원료에서 추출됩니다.

약초 학자와 전통 의사들은 오레가노를 사용하여 국소적으로나 내부적으로 모든 종류의 감염을 효과적으로 치료했습니다. 항균제로서 박테리아, 바이러스, 장 기생충 및 곰팡이 감염을 직접 죽일 수 있습니다.
과도한 항생제를 사용하면 내성 균주에 대해 많은 항생제가 효과가 없어 지므로 자연 요법이 점점 더 가치가 있습니다. 오레가노 오일은 메티 실린 내성 황색 포도상 구균을 포함하여 수퍼 버그와 싸울 수있는 몇 안되는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오레가노 오일은 또한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세포 손상을 예방할 수있는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비타민 E보다 강력한 산화 방지제이며 블루 베리보다 산화 방지제가 4 배, 오렌지보다 12 배 더 높습니다. 오레가노 오일은 항 염증 특성뿐만 아니라 항 돌연변이 및 항암 특성을 나타냅니다.


섭취방법

성인 : 하루에 1회 4-6방울 식후에 복용하세요.
철,아연,칼슘,구리가 함유된 보충제 복용 중이실 경우 몇 시간 간격을 두고 복용하세요.
입과 위의 자극을 줄이려면 물, 꿀, 식물성 기름(예:올리브유) 설탕큐브 1티스푼을 혼합하여 섭취해보세요.

성분

1 방울 당 약용 성분 (0.033ml) :
오레가노 오일 (Origanum vulgare) 80 % Carvacrol ...... 8.33 mg (6.66 mg Carvacrol)
비 의약품 성분 : 코코넛에서 추출한 중쇄 트리글리세라이드 (MCT) 오일

주의사항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 하세요.
임신/모유수유 중에는 복용하지 마세요.
특정한 건강 상태 및 특정 허브에 알레르기가 있을 경우 복용 전 의사와 상담하세요.

Read more
제품특징
DH0366

제품특징

캡슐형태
리퀴드
같은 분류 내의 다른 상품: 2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