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얼스 부식산 + 옵티MSM 90베지캡슐

브랜드:

Healing Earth  Humic Acid Plus OptiMSM 90 Capsules

Read more
₩36,000
제품코드 :
HA2190
0
관련된 상품
No items
상세내용
Humic Acid Plus OptiMSM

제품설명

Healing Earth™는 천연 성분의 독특한 조합으로 골관절염으로 인한 관절 통증을 완화합니다: 부식산의 전통적인 치유력과 OptiMSM®의 현대적인 임상 이점을 결합하여 골관절염 통증을 완화합니다.
권장 용도: 골관절염(무릎)과 관련된 관절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부식산은 식물 물질의 천연 복합 유기 물질로, 3000년 이상 동안 인간의 염증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전통적인 치료법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Healing Earth™는 70% 이상의 부식산, 20%의 풀빅산 및 70개 이상의 미량 미네랄 및 원소를 함유한 고품질 부식산 칼륨 물질로 제조되었습니다.

Healing Earth™는 OptiMSM®으로 알려진 프리미엄 MSM(유기 유황) 공급원을 특징으로 합니다. 12개의 임상 연구를 기반으로 하는 OptiMSM®은 지금까지 시장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형태의 MSM입니다.

- 이중 항염 효과: 부식산 + MSM
- 우수한 미네랄 및 영양소 함량: 70% 휴믹산, 20% 풀빅산 및 70개 이상의 영양소를 함유한 휴메이트 물질
- 자연 전달 시스템: OptiMSM® (세계 최고의 MSM)



섭취방법

권장 복용량: 성인 1일 3회 1캡슐씩 음식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취침 시간에 복용하지 마십시오.
사용기간: 최소 1개월 이상 사용하시면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성분

약용 성분 :
각 식물 캡슐 당
부식산, 칼륨염 ................... 333.4 밀리그램
OptiMSM® (유기 유황) .................... 500 mg

비약용 성분: 콜로이드성 이산화규소, 쌀가루, 식물성 등급 스테아르산마그네슘, 하이프로멜로스(채식캡슐).

비 GMO, 글루텐프리, 대두 무첨가

주의사항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인 경우 사용하지 마십시오. 면역계 이상, 간질환이 있거나 사용 후 증상이 악화되는 경우에는 사용 전에 의사와 상담하세요. 일부 사람들은 가벼운 위장 팽만감, 변비 또는 소화 불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을 중지하십시오.



Read more
제품특징
HA2190

제품특징

캡슐형태
베지타리안 캡슐
종류
Non-GMO
글루텐프리
캐나다산
같은 분류 내의 다른 상품: 13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