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앤 NEO40 30타블렛 6팩 산화질소

브랜드:

Neo40 Daily - 30 lozenges

Nitric Oxide

Read more
₩299,000
제품코드 :
6forNEO2023
0
관련된 상품
No items
상세내용
NEO40 ®

제품설명

특허받은 독점 Neo40 공식은 신체의 산화질소를 빠르게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일일 보충제입니다.

건강한 혈압 수준 지원
심혈관 및 심장 건강 지원
건강한 혈액 순환 지원
건강한 혈류를 위한 동맥 혈관 확장 촉진
체내 산화질소 수치 증가
우수한 비타민 C 공급원으로 항산화 지원 제공
산화질소 생산을 통해 호흡기 건강을 지원할 수 있음


수천 명의 사람들과 의사들이 매일 심장 및 순환 지원을 위해 Neo40을 신뢰하는 이유:
산화질소(NO)는 "기적의 분자"라고 불리며 심혈관계에 미치는 영향의 발견으로 노벨상을 받았습니다.
우리 과학자들은 이러한 발견을 기반으로 Neo40을 개발했으며, 이는 동맥 확장과 혈액의 산소 공급을 통해 건강한 순환을 촉진하고 신체의 건강한 혈압 수준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심장학자 Dr. Ernst Schwarz는 혈압에 대한 Neo40의 영향을 확인하기 위해 무작위 이중 맹검 위약 대조 연구를 주도했습니다. 단 30일 만에 Neo40® 그룹의 혈압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수축기 수치는 평균 12포인트, 이완기 수치는 평균 6포인트 하락했습니다.

산화질소는 우리 건강의 기초이며 필수적이며 대부분의 신체 주요 생리학적 시스템과 관련이 있습니다. 독점적이고 특허를 받은 Neo40은 신체에서 산화질소를 빠르게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체적으로 산화질소를 생성하는 신체의 능력을 지원합니다.
실제로 텍사스 대학 보건 과학의 산화질소 발견 프로그램 중 세계에서 유일하게 정통 산화질소 가스를 생성하고 체내에서 산화질소를 만드는 효소를 지원했습니다.



섭취방법

성인: 매일 1정 혀에 녹이거나 씹어서 삼키세요.
타블렛을 통째로 삼키거나 혀 아래에 두지 마십시오. 복용 전과 후에 충분한 물을 섭취하세요.
30-45일 기간 동안에는 2정을 드셔도 됩니다. (2정 복용 시 각 12시간 간격을 두세요). 30-45일 지난 후에는 하루에 1정만 복용하십시오.
2달 이상 복용시 의료종사자와 상의하세요.

성분

연구에 따르면 40세 이상이거나 내피 기능이 손상된 경우 L-아르기닌이 효과가 없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Neo40은 더 많은 산화질소를 사용할 수 있도록 신체의 질산염 경로의 효율성을 높이도록 제조되었으며, 다음과 같은 강력한 산화질소 부스팅 성분이 혼합된 제품입니다.

비트 뿌리 분말 및 산사나무 열매(호손베리) 추출물 : 이 조합은 산화질소 생성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두 가지 최고의 빌딩 블록을 제공합니다.
L-시트룰린 : 특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산화질소 생성을 지원하는 데 필수적인 희귀 아미노산입니다.

Neo40 약용 성분:
비타민 C(마그네슘 아스코르브산)..... 50 mg
비타민 B12(메틸코발라민)..... 0.5 mg
산사 나무 (호손베리)..... 100 mg
L-시트룰린..... 10 0mg
시아노코발라민(비타민 B12)..... 0.5 mg
L-아스코르빈산(비타민 C)..... 50 mg

비약용 성분: 만니톨, 셀룰로오스, 자일리톨, 천연 향료, 마그네슘 식물성 스테아레이트, 스테비아, 실리카.

주의사항

1) Nitrostat 또는 isosorbide와 같은 유기 질산염 약물
2) 발기 부전 약물
3) 혈액 희석제
4) 혈압 강하와 관련된 약물
을 복용하는 경우 Neo40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현기증이나 실신이 나타나면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Read more
제품특징
6forNEO2023

제품특징

캡슐형태
타블렛
종류
Non-GMO
글루텐프리
같은 분류 내의 다른 상품: 16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