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티파이드 네추럴스 식물성 칼슘 마그네슘 K2 아쿠아민

브랜드:

Certified Naturals™ Plant-Source Calcium Magnesium Plus K2 Capsules with Aquamin

천연 해조칼슘

Read more
₩42,000
제품코드 :
CF2101
0
관련된 상품
No items
상세내용
칼슘 마그네슘 K2, 아쿠아민

제품설명

Calcium Magnesium Plus K2 캡슐 포뮬러에는 Aquamin™으로 알려진 독특한 식물성 칼슘 공급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quamin™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아이슬란드 홍조류 Lithothamnion calcareum에서 추출한 임상 연구된 성분입니다.

Aquamin™ 은 칼슘과 마그네슘을 포함한 74가지 미네랄 복합체를 함유하고 있어 뼈 건강골다공증 예방에 이상적인 보충제입니다.
Certified Naturals™에는 마그네슘, 칼륨, 붕소, 아연 및 중요한 뼈 비타민 D3 및 K2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권장 용도: 칼슘 섭취, 충분한 비타민 D, 건강한 식단 및 규칙적인 운동을 병행하면 골다공증 발병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뼈와 치아의 발달과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심장 근육을 포함한 적절한 근육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에너지 대사, 조직 형성 및 뼈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D 결핍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모발, 피부 및 손톱을 유지합니다. 면역 기능을 유지/지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섭취방법

성인: 1일 2회 2캡슐을 섭취 하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 하십시오.
다른 약이나 천연 건강 제품을 복용하기 몇 시간 전이나 후에 음식과 함께 복용하십시오.

성분

약용 성분:
각 식물성 캡슐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칼슘(Aquamin™†) ..... 200mg
마그네슘(Aquamin™, 구연산염) ..... 67mg
칼륨(구연산염) ..... 10mg
아연(구연산염) ..... 2.5mg
붕소(구연산염) ..... 175mcg
비타민 D3(콜레칼시페롤) ..... 250IU/6.25mcg
비타민 K2(메나퀴논-7) ..... 10mcg
† Aquamin™ 은 아이슬란드의 홍조류 Lithothamnion calcareum 에서 추출한 해양 공급 칼슘 및 마그네슘 입니다.

비약용 성분: 콜로이드성 이산화규소, 미정질 셀룰로오스, 식물성 등급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및 히프로멜로스(식물성 캡슐).
동물성 파생물, 인공 색소, 인공 향료, 옥수수, 글루텐, 밀, 유당, 유제품, 방부제, 콩, 첨가 설탕, 효모 및 GMO 물질이 없습니다.

주의사항

혈액 희석제를 복용하는 경우 사용하기 전에 의료 종사자와 상담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세요. 외부 안전 씰이 파손된 경우 사용하지 마십시오.



Read more
제품특징
CF2101

제품특징

캡슐형태
캡슐
같은 분류 내의 다른 상품: 16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