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루츠 MSM 식이유황 180베지캡슐

브랜드:
₩32,000
제품코드 :
NR0795
0
관련된 상품
No items
상세내용
뉴루츠 MSM

제품설명

이 순수한 MSM은 골관절염과 관련된 관절통을 완화하고 계절성 알레르기성 비염을 완화합니다.

MSM (methylsulfonylmethane)은 인체에서 발견되는 세 번째로 큰 고체 성분으로, 바다에서 유래 한 순백색 유황 분말입니다. 모든 살아있는 유기체에서 발견되는 유기 황인 MSM은 생화학 적 수준에서 건강과 영양을 전달하는 디메틸 설폭 사이드 (DMSO)의 무독성 대사 산물입니다. 또한 면역력, 유연성 및 혈액 순환을 해독하고 강화합니다.결합 조직, 근골격 및 전반적인 피부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연구와 여러 특허에 의해 뒷받침되는식이 보충제로 충분한 수준의 MSM은 여러 알레르기 및 화학적 민감성, 위장 장애, 순환 및 세포 활력과 같은 상태를 돕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세관 취약성을 감소시킵니다. 아프고 부은 관절을 개선합니다. 고혈압을 감소시킵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합니다. 손목 터널 증후군의 심각성을 감소시킵니다. 제산제 및 산 차단제에 대한 탁월한 대안으로 기억력 저하,과 산성 및 상부 GI 스트레스를 개선합니다. 콜라겐 증가; 피부의 부드러움과 탄력을 개선합니다.



섭취방법

성인 : 하루에 2 ~ 3 회 2 캡슐을 음식과 함께 섭취하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취침 시간에 복용하지 마십시오.

성분

각 식물성 캡슐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Methylsulfonylmethane (MSM), 100 % 순수 850 mg
기타 성분 : 탄수화물 검과 정제수로 구성된 비 GMO 식물성 캡슐에 들어있는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과 이산화 규소.

다음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 글루텐, 콩, 밀, 옥수수, 계란, 유제품, 효모, 감귤류, 방부제, 인공 향료 또는 색소, 전분 또는 설탕.

주의사항

주의 및 경고 : 임신 중이거나 수유중인 경우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상의하십시오. 증상이 악화되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알려진 부작용 : 일부 사람들은 경미한 위장관 팽만감, 변비 또는 소화 불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씰이 파손 된 경우 사용하지 마십시오.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



Read more
제품특징
NR0795
같은 분류 내의 다른 상품: 16

Settings

Menu

공유

찜 목록을 보시려면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